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롤드컵] 조 1위 결정전 - SPLYCE vs

VS G2 솔직히 누가 올라가든 올라가는 쪽이 우승할 느낌이네요 두팀모두 FPX와는 솔직히 한단계 위 같네요. . 수싸움으로 서로 빈틈을 계속 노리는 SKT vs G2 의 준결승도 재미있었지만 어제 분당 1킬이 나올정도로 계속 치고받고 치고받고





번호까지 선명하게 녹화된 것을 확인 할 있습니다. 130°의 넓은 시야각으로 동일 선상에 주차된 차량의 헤드라이트 부분까지 녹화되고 바로 정면의 차량 뿐만 아니라 좌/우측의 차량 번호까지 식별이 가능해 운행 시 옆차선, 반대차선의 차량까지 식별 할





SKT : 최대 3회 스플라이스 : 최대 6회 그리핀 : 최대 6회 IG : 최대 5회 FPX : 최대 5회 프나틱 : 최대 6회 담원 진짜 미치긴 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 1세트부터 계속 카운터 당하는듯 모넥 듀 덬들듀 오늘 하루 힘내 와 무쌍 SKT :





클리드 or 페이커 or 칸 G2 : 얀코스 or 펔즈 IG : 더샤이 or 루키 FPX : 도인비 or ??? 대충 이정도 되겠지 물론 4강 결승 누가 잘할지 봐야겠지만 확률상 아무래도.. 킬수만 보면 '아휴...브실골 놈들 계속 치고박고 싸우기만 했구만' 경기력을 보면 '어???????!!!!!!!!!!!!!!!!' 단언컨대 이번 롤드컵은 물론 역대 모든



낮은 개인기가 있다" 롤 FPX 잘하네요. 카케구루이 마히로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흥민이 짤털 ㅅㅇㅈㅇ "GAM은 작년 IG보다 한단계 높은 운영, 한단계 낮은 개인기가 있다" FPX가 챔프폭이 좁은건가? LOL IG 대 FPX 경기 재밌네요 나 LPL LEC 체크는 하는데 솔직히 3부따리 엔딩하고 이런말하기



로 예측한 모 해설자가 실제로 했던 말 1세트 가져가니 매우 유리하네요 졸귘ㅋㅋㅋㅋㅋㅋㅋ 1위 GAM 2위 FPX 3위 JT 4위 SPY 로 예측한 모 해설자가 실제로 했던 말 1세트부터 계속 카운터 당하는듯 두팀다 엄청 치열함 ㅋㅋㅋ FPX가 잔실수가 보이는거 같은데 LPL LEC는



저렇게 밀리는걸 볼줄이야..ㄷㄷ 대부분 IG의 무난한 승리를 점쳤을텐데 이렇게 밀릴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지금은 걍 약해보여 저희 학교에 누가 서명을 했는지 궁금해서 사이트에 들어가서 이름을 찾아봤습니다. 대표 서명자를 제외하고는 서울대(83), 연세대(22)



vs IG 정말 저 세상 게임이네요 ㄷㄷ lol)fpx 참 잘하네요... '조별리그 같은조는 결승까지 못만난다'는 규정 없었으면 나왔을 8강 대진 롤 승부의 신, 잘되고 있으신가요? 롤 승부의 신, 잘되고 있으신가요? 사랑하는 나의 유포리아, 벌써 그리운 유포리아 저는 솔직히 0:3 질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한타의 연속이었던 FPX vs IG 의 준결승이 보기에는 재미있었습니다. 진짜 끝까지 누가 이길지 모르는 싸움에서 한타에 한타에 한타.... 응원하던 SKT가 떨어져 아쉽긴 하지만 FPX가 이변을 일으켜 G2를 잡는 모습도 기대를 해보며 가벼운마음으로 팝콘 먹으며 결승전 즐기면 될것 같습니다 ㅎㅎ 1경기도 1경기인데 2경기에서 디펜딩 챔피언인 IG가





경기 모아놓아도 최고의 경기 중 하나로 꼽을만 합니다. 국내팀 다 떨어진건 많이 아쉽지만 매경기 진짜 재밌네요 이젠 해외팀들 경기력도 어마어마해서 국내팀 없는 결승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과연 (그나마)한국인 2인이 있는 FPX가 G2를 잡을 수 있을지.. 1위 GAM 2위 FPX 3위 JT 4위 S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