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타 지각이었는데 빠바ㅏㅁ빠바바바바바바바밤 아침마당형이 점심식사글을 남길때가됫는데... 다음주 월요일 kbs 아침마당에

점심식사글을 남길때가됫는데... 구글 갑자기 분위기 아침마당 KBS 웬열? 생방송 아침마당 9.28일 촛불문화제 취재 제게는 클량이 미디어예요(아랫글 참고) 아침마당 다음주 월요일 출연진 가족오락관 허참 오유경 정소녀 윤지영 그리고 조영구씨가 나오네요 딩동댕 유치원 말고 들으면 지각한다 하는 노래 없음?? 오재미



아침마당에 80년도에 방송한 유머1번지 팀분들이 나오시는군요 김학래 이경애 이경래 오재미 김진호 김현영씨가 나오시네요 아침마당에 이용 나와서 노래하는데 너무 못 부르네요 추억에 젖어볼랬더니 실망 진성인가 그분도 낭만에 대하여 부르는데 채널 돌리고 싶었어요 최백호가 부르는 노래 듣곳싶어요 빌보드 200 은 당연히 후려치고 엘렌쇼 아침마당이랬나 bbma 한물갔다





후방(?) 전문 장점과 다른 가족의 아침, 점심, 저녁 밥상과 술안주상 소식, 아이들 자라나는 소식, 가끔 뜨끔한 연봉 소식, 지하철 타고가다 배탈 난 소식 포함 각종 질병과 진료와 처방, 치유기에 관한 소식까지... 저에게는 정말 종합미디어입니다. (중독...이 최대 단점)



나왔다. 오재미 딸이라고 활동하더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오재미는 또 전성기 시절 수입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24살 때부터 큰돈을 벌었다. (당시 수입이) 대기업 사장보다 높은 금액이었다”며 “100만 원권 수표를 지갑에 한가득 넣고 다니면서 후배들에게 용돈을

주기도 했다”고 전했다. 그 동안 저의 게시물을 보신 분들도 계실거고 오늘 처음 보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혹시라도 저와 같은 주제로 유튜버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거나 나이들어 유튜버해보는거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아주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어 볼까 이글을 씁니다. 1.유튜브 채널의 주제 #기타커버

조회수가 많으면 많은 관중이 있는 샘아닌가/ 라는 생각으로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3.과정 2013년도쯤 처음엔 그냥 좋아하는 노래 커버하여 저장 차원/아는사람에게 공유 차원에서 시작. 노래 한곡 커버하는데 한달 이상씩 걸리니 업로드도 한참걸림. 유튜버라는 걸 몰랐음. 차츰 여러곡씩 올리다보니

유튜브에 광고 들어가고 하는 과정이 궁금해짐 중고서점에서 "유튜버 되는 법" 이런 류의 책을 사서 공부함. 내 계좌 등록하는 방법등을 터득 (구글에서 인증 번호가 담긴 우편을 보내줬는데, 첨엔 뭔지도 모르고 버릴뻔..) 2015년쯤부터 본격적으로 노력한거 같음 한달에 한곡 할까 말까였는데, 차츰

ama 시청률 안나온다 그래미 예전같지 않고 시상자는 별거 아니다 또 뭐있냐 방탄 안나온 vma가 진짜고 미국 3대 시상식 bbma ama 자격없다 뭐 등등 너무 많아서 우예끼나 좌예끼나 찤.찤.찤.찤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하는거죠 약간 감동 눈물 찔끔 ㅠ §ion_code=05&broadcast_complete_yn=N&local_station_code=00§ion_sub_code=03 아래 kinkin님이 문통과 민주당이 역대급으로 일 잘하는데도 기레기 미디어들이 쓰질

화려했던 시절 수입을 밝혔다. 4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는 80~90년대 코미디언 프로그램 ‘유머일번지’를 함께 꾸몄던 코미디언 오재미, 김학래, 이경래, 김진호 등이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이날 오재미는 “내가 (코미디언) 10년을 못생긴 것으로 활동했다. 그런데 갑자기 옥동자(정종철)가 나타나 내 밥줄을 끊었다”라며 “그다음에는 오나미가

않아서, 일일이 주권자가 찾아서 확인해야 한다고 클량이 미디어 같다고 하셨는데요. CLIEN - 오늘의 날씨 사실 오늘 아침 우리동네 날씨도 클량이 젤 정확하고 지진정보도 제일 빠르고(지진 감지하는 분들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