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할뻔 했잖아 첨에 캐스팅 보고는 불시착 스틸컷 보는데 현빈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 세븐틴 셉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텐, 재현, 윈윈,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엔씨티 엥씨리 NCT 엔시티 엔드림 꿈시티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블랙핑크 블핑 나연,





리더와 국정원으로 좌천된 검사가 실종된 북한 고위 인사를 찾으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 싱크홀 감독: 김지훈 (화려한 휴가, 타워) 주연: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줄거리: 11년 만에 마련한 집이 1분만에 싱크홀로 추락하며 벌어지는 현실 재난 코미디 영화. 사흘



삔깅시❤️ 왜죠...... 딸은 아빠 젊을때 사진을 본적이 없나봐요. 현빈도 울다갔는데 ㅋㅋ 아는 지인이 택배 이름을 예명으로 하더라구요. 드라마 주인공 이름이나 연예인 이름으로 해서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가족끼리 택배 주고 받을 때는 송혜교 개인적으로 주문 할 땐 현빈



같네 물론 산슬이 스타성 쪼끔 있는건 알겠는데 솔직히 실력이 너무 딸림 재개발 박현빈이 불렀을때 봐 완전 착착 감기는 노래인데 유산슬이 부르니 그 맛을 못살려서 그래 빠들도 이건 인정해야 해 다들맛저해☺️ 왜 어디서 이런 말투들은거같지? 이상하게 익숙한데 평소 로판 좋아하고 현빈



박현빈은 1-1500만원 정도 받는데 송가인은 3500만원 받아서 논란이라고 합니다. 여러 매체에서 이런 기사 싣는데 김제동 강연료가 비싸다고 난리인 조선은 자기네가 배출한 가수라고 기사 안내더니, 다시 논란일으니까 스포츠 조선에서 송가인 옹호하는 기사 냈네요. 제목이 "행사비 3500만원"…송가인 몸값 논란, 안타까운 이유 입니다. 그러면서 구구절절 옹호하는데 김제동은 왜 그리 비판했는지...



류현진은 남성이, 김연아는 여성이 더 좋아하는 선수다. 박지성은 성별 선호 차이가 상대적으로 크지 않았다. * 2004년 좋아하는 선수 10위권에 들었던 '국민 타자' 이승엽, '한국인 최초의 메이저리거' 박찬호, 그리고 박지성은 2014년과 2019년에도 상위에 이름을 올렸다. 2014년 상위 10명 선수 종목은 야구 4명(류현진, 이승엽,



하면서, 국가적인 억울한 사건에는 내 일 아니니 나의 길만 가려는 사람들. 이젠 그냥 그 분은 일본사람이려니 해야겠어요. 내일과 주말에 미세먼지도 아슬아슬하고 바람이 추우니 든든하게 잘 챙겨입고 잘 여미고 외출하세요! 행선지가 여의도라면 오예땡큐! 시발 사진 보자마자 욕나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어떡함 진짜 삔깅시♥ 삔깅시❤️





2018년 러시아월드컵에서는 세계 랭킹 1위인 독일과의 대전을 승리로 이끌었고, 와일드카드로 출전한 아시안게임에서는 팀의 금메달 획득에 기여했는데 당시 그의 병역 면제 여부는 국내외 팬들의 큰 관심사가 되기도 했다. 소속 팀 복귀 후 지금까지 절정의 기량을 과시하며 현재 EPL 최고의 공격수 중 한



그냥 둘이 바라만봐도 서사 쏟아지는데요..? 삔깅시♥ 카테에서잇어두대 그러니까 현빈아 빨리와 흑흑 넘 높아 산슬이가 소화하기엔 ㅋㅋ 나: 손예진이 북한으로 잘못 넘어가는거래 엄마: ???어떻게 넘어가?? 나: 패러글라이딩으로 엄마: ????? 나: 뭐 어찌어찌 넘어간대 엄마:



투어와 스타디움 투어에서 62회 공연으로 총 206만 관객을 만났다. 10대부터 30대까지 남녀 모두 가장 좋아하는 가수로 방탄소년단을 첫손에 꼽았다. * 장윤정, 나훈아, 태진아, 이미자, 김연자 등 트로트 가수들은 대부분 고연령일수록 선호도가 높지만, 홍진영은 40대에서 상대적으로 인기라는 점에서 달랐다. 이승철과 이문세, 이선희, 임창정 등 발라드에 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