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향방은? 이나은 만화에서 튀어나온거처럼 생기지않았어? 여자 얼빠 무묭이의 직캠

운동은 많이 못 하고 식단 조절을 많이 했다. 힘들었다"며 촬영 당시를 회상했다. 김혜윤(은단오 역)부터 SF9 로운(하루 역), 이재욱(백경 역), 에이프릴 이나은(여주다 역), 정건주(이도화 역), 이태리(진미채 역)까지. 또래 배우들과 함께 작품을 만들어가고 있는 김영대다. "상대역 이나은과 호흡은 어떻냐"는 질문에





만화속 여주st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영대가 '강동원 닮은꼴' 수식어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배우 김영대는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송하영 인지혜/연출 김상협)에서 오남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순정만화 '비밀'의 남자 주인공인 오남주는 A3의



펼친다. 이어 은단오(김혜윤 분)와 나란히 붙어 앉은 하루, 두 사람을 바라보는 백경(이재욱 분)의 심상치 않은 기류도 포착돼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도화와 오남주의 불꽃 튀는 대결이 펼쳐지는 도중 이들 세 사람에게도 상상치 못한 놀라운 일이 벌어진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들었다 놨다 하던 ‘어하루’는 12회 말미에 또다시 크나큰 반전 엔딩을 선사했다. 만화 속 이름 없는 엑스트라에서 나름의 역할을 지닌 캐릭터로 변하는 듯하던 하루가 별안간 스토리 속에서 사라지는 일이 일어난 것. 은단오는 수영장에서 발생한 사고로 정신을 잃었고, 깨어난 뒤에는 일상 속에서 하루의 존재가 흔적도 없이 사라져 있는 사실을

윤채경 김채원 이나은 양예나 성나연 이진솔 완전체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 이나은은 21일 소속사 DSP미디어를 통해 "MBC 수목극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정말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는 작품이었다"면서 "여주다로 다양한 감정선을 연기할 수 있어 행복했고, 항상 즐기며 촬영해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여주다라는 캐릭터를 사랑해주신

않다. 중언부언한 설명과 순정만화 톤도 호불호가 나뉠 법하다. 그럼에도 청춘들의 공감만 꼭 쥐고 끝까지 놓치지 않는다면 웹툰 리메이크작으로는 드문 성공작이 될 것만큼은 분명해 보인다. 김상협 PD는 “뒷부분을 새롭게 꾸몄다. 웹툰과는 다른 재미를 드릴 것”이라고

‘만찢녀’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이나은 이번 캐릭터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특히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와 SBS 드라마 ‘상속자들’을 정주행했다”며 역할 연구에 대한 노력을 드러냈다. 이번 작품에서 에이프릴 멤버들과 함께 OST ‘Feeling’에도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과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를 주고받으면서 곡의 느낌을 잡았고,

전개될지 시선을 끈다. 더 이상 여주다를 향한 마음을 숨기지 않고 직진하기로 결심한 이도화와 누군가가 자신의 영역을 침범하는 것을 참지 못하는 오남주가 정식으로 맞붙으며 사랑과 우정 사이 아슬아슬한 삼각관계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수영장이라는 공간 속 치명적 비주얼을 뽐내는 만찢남들의 새로운 모습도 색다른 매력으로 안방극장 여심 저격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수영

만화 속 세상을 배경으로 이야기를 풀어낸다. 극중극 형식인데, 자신이 ‘비밀’이라는 순정만화의 엑스트라라는 사실을 깨닫고 ‘자아’를 가지게 된 고등학생 은단오(김혜윤)가 주인공이다. 3~4%(닐슨코리아)대 시청률이지만,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지난달 4주차 집계에서 ‘동백꽃 필 무렵’(KBS2)을 누르고 2주 연속 정상에 올랐다. 중국 최대

플레이오프 중계와 맞붙은 상황에서도 시청률이 상승, 꺾이지 않는 ‘어하루’ 돌풍을 입증했다. 12회 시청률 4.2%(닐슨코리아 제공,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치를 또 한 번 경신한 데 이어 2049 타깃 시청률 역시 3.1%를 돌파, 화제성과 영향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