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표창원 , 이철희 의원에게... 최동석님 페이스북 [이

1 70 무서운 할로윈 코스튬 ㅊㅈ.jpg 11525 14 1 71 친구가 문재인때문이다 거리는데 3181 44 0 72 올해 유니클로 감사제 신용카드 매출액 현황.jpg 8374 25 53 73 곧 보급 예정인 육군 패딩 8537 23



있다. - 조국 장관 자택 압수수색 당시 압수수색 팀장과 조국 장관 사이의 통화내용(수사기밀)이 주광덕 의원에게 전달되었으며, 주광덕과 윤석열의 관계로 볼 때 윤석열이 기밀유출했을 것이라는 얘기가 돌자, 즉각 반박하면서 그 사실을 언론을 통해 알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러면 누가 주광덕에게 그





말든, 정치적 셈법이 어떻든 상관없이 법에 의거하여, 즉 상식에 따라 조국을 통해 검찰개혁을 하려고 한다. . 내가 보기에 자유한국당과 극우세력은 자신들의 기득권과 권력 상실에 대한 공포감에 사로잡혀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렇지 않다면 조국이라는 한 사람과 그 가족의 사생활까지 파헤쳐 파렴치범으로 몰아가는 모습은 이재명 경기도지사



지켜지지 않았다는 말이다. 조선말기에 어느 정도로 엉망진창이었는지 당시 기록을 보자. “조정 대신과 방백 수령들은 나라의 복지에 대해서는 전혀 무관심한 채 오직 자신의 재산을 모으는 데만 주력했으나 그들의 탐욕을 제어할 길이 없었다. 관리가 될 수 있는 유일한 길인 과거제도는 뇌물, 흥정, 매관매직 이상의 아무것도





궁금해서 검색했다가 빵터짐ㅋㅋㅋㅋ 최동석아나 밑에짤 보니깐 리마인드웨딩때 게시물이 겁나 웃겼어 ㅋㅋㅋㅋ kbs 9시 뉴스 앵커 전면 교체 하네요. 댓읽기 정연욱 기자 앵커로 발탁 최동석소장"윤석열은 아주 위험한 인물" 최동석 아나운서 9시 뉴스





퇴사 기념품.jpg 11549 15 8 65 7급 공무원 합격한 공익 5498 37 0 66 또 혐한…"日 슈리성 화재는 한국인 방화" 유언비어 확산 3291 45 8 67 교수들의 초능력.JPG 12319 12 9 68 돈까스클럽 재벌가 상견례.jpg 11099 16 7 69 (후방) 애교녀.gif 12917 9





다음과 같은 윤석열의 불법적인 행위사실을 드러낸다. . 첫째, 윤석열이 가진 정보는 공직자가 반드시 지켜야 할 의사소통시스템(공식적인 정보소통채널), 즉 박상기 법무장관을 거쳐 대통령에게 보고했어야 할 중대사안이었음을 알 수 있다. 그런데, 윤석열은 이런 행위규범(code of conduct)을 무시하고 청와대와 직거래를 시도했다는 점에서





. 국회의원, 장차관, 판사, 검사, 경찰 등과 같은 고위공직자를 선출하거나 임용할 때, 과거의 시험성적이나 학력, 과거의 어느 지위에 있었다는 약력 등으로만 뽑으면 절대로 안 된다. 그가 과거에 어떤 사건 속에서 어떤 행동을 어떻게 했는지를 확인하고, 그런 행동이 어떤 역량요소를 어느 수준으로 발휘했었는지에





기밀을 유출했는지 색출해서 처벌했어야 함에도 전혀 그렇게 하지 않았다. - 이번 수사과정에서 밝혀진 것은, 윤석열과 그 검찰의 행태가 보편적 상식에서 벗어나지 않은 것은 없을 정도로 엉망이었다는 점이다. 네티즌수사대보다 못한 수사였음은 분명해 보인다. , 중요한 것은





상식 이하라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법정에서 그런 식으로 표창장 제조과정을 시연해 보라. 해외토픽감”이라고 했다. 극히 공감하는 내용이라 퍼옵니다. 해방이후 70년간 민주정부 집권기는 고작 10년이었습니다. 지치지 않고, 조금 다르더라도 서로 다투지 말고, 좌절하지 말고, 조급하지 말고 의미 없어보이는 작은 일이라도 했으면 합니다. 김대중 대통령 - 행동하는 양심이 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