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난 놀면뭐하니 유재석 의지가 0인걸 피디가 자꾸 시키는게 넘 웃곀ㅋㅋㅋㅋ 놀면뭐하니 다음 떡밥 예고.jpg 어제자 최고 시청률 달성한 놀면

미발표곡 ‘아버지와 나 파트3’를 기초로 유재석의 드럼, 이승환과 하현우의 보컬이 더해진 히든 무대 ‘STARMAN’이 공개됐다. 이 소식은 많은 뮤지션들과 팬들에게 ‘가요계 영원한 마왕’ 신해철과 그의 음악들을 다시 떠오르게 만들었다. 신해철 특유의 묵직한 내래이션과 이승환과 하현우의 목소리, 유재석의 드럼 연주가 무대를 압도하며 관객과 뮤지션들까지 뜨거운 눈물을 보였다. 당시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 오늘(26일) 방송을 통해 ‘STARMAN’의 무대가 공개된다. 방송 다음날





비하인드 공개한다고함ㅋㅋㅋㅋㅋㅋㅋ 합주가 예술입니다. 곡당 10분완성 ㄷㄷ 저분들한테 한곡 녹음받아 노래해보고 싶어요ㄷㄷㄷ 이름 놀면 뭐하니 처음부터 보면 알아?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가 낳은 대세 신인 유산슬의 'MBC 가요베스트' 출연이 전국을 들썩이게 만들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가요베스트'는 지난 28일 오후 4시 순천만 국가정원



'한국 대화하자 9323 33 18 37 이런 친 오빠의 행동이 이해가 안됩니다. 5519 44 0 38 소카 운전하다 사고났습니다.. 5376 44 0 39 정교한 초신성 폭발 CG.gif 9693 31 1 40 아직도 정신못차리는 스티붕 유 4218 47 2 41 독도에 온 외국인들이 발견한 의문의 바위...JPG 14806 15 46 42 펌) 조폭 vs 검찰 비교체험 8113 34 171 43 썸





가늠하기 힘들다. 기존 경쟁자 뿐만 아니라 전현무 장성규 등 신흥강자들이 치고 올라오는 상황 속에서 유재석의 행보가 관심을 모으는 이유다. 개웃겨 놀면 뭐하니 초반에 두세편쯤 보다가 말았었습니다. 어제 놀면 뭐하니에서 신해철 미 발표곡이 나온다는 얘기를 듣고 봤습니다. 1. 아무리 일대일로 붙어서 과외를 받았다고 해도 2주라는 짧은 시간에 드럼을 그만큼 잘 칠수 있다는것에 놀랐고 2. 오랜만에 보는 긱스의





유재석은 "저도 '압구정 날라리', '말하는대로'를 작사해서 저작권 협회에 등록했다. 저작권 협회 회원이다"라고 항변했다. 한편, 유재석은 '유산슬'이라는 예명으로 트로트 가수 데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 유산슬편 재방송을 보는데 박토벤 정짜르트 이분들 너무 웃겨요.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는 최근 공식 SNS을 통해 트로트 샛별 유산슬(유재석)의 'MBC 가요베스트' 출근길 모습을 시리즈로 올렸다. 유산슬은 첫 지방행사이자 가요프로그램 데뷔 무대인 'MBC 가요베스트' 녹화를 위해 순천으로 향하는 길에 서울 만남의 광장을 시작으로 휴게소마다 깜짝 버스킹 공연을 펼쳤다. 유산슬은 또 구례 오일장에서 어르신들과 함께 신나는 무대를 꾸몄고 순천 기적의 도서관에서는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 받는 트로트계의 신성임을 입증했다. 순천만 국가정원 잔디마당에서 펼쳐진 'MBC 가요베스트'



비유해서 말한거고 블레는 캡쳐 안되는거 앎!혹시나해서ㅋㅋ 끼워팔기 선수네요. ㅎㅎㅎ 유산슬 버스킹에 사회 본다더니 유산슬에게 안팔린 노래를 자기가... 그리고 저 말투는 고속버스 타면 시계 팔던 아재 톤인데... 최근에 트롯계의 신성 유산슬 때문에 (놀면뭐하니X아침마당 때문에) 요요미라는 가수를 알게되어서 유튜브로 이것저것 찾아서 봤는데 좋네요. 귀엽고.ㅎㅎ 확실히 트로트쪽에



그동안 태극기함, 소모임, 오디오북, 낙과 피해 농가 돕기, 바다 환경 보호 등 다양한 주제의 아이디어를 꺼내 상상을 현실로 만들며 호평 받았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8월 지상파TV 부문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크라우드 펀딩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시도를 통해 예능의



'무한도전'의 김태호 PD와 다시 의기투합한 '놀면 뭐하니'도 큰 힘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 '무한도전 시즌2가 아니냐'는 반응으로 화제를 모았지만 막상 뚜껑을 열자 5% 시청률을 넘기기도 힘겨운 상황이다. 7월 27일 첫 방송을 시작해 5%를 넘긴 적은 지난달 21일(6.6%·이하 닐슨코리아 집계·전국기준)과





게스트로 발탁됐다. 두 사람은 MC 이경규, 이덕화와 함께 호주로 떠나 촬영 매진하고 있다. 박병은과 줄리엔 강은 연예계 낚시광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박병은은 그간 언론 인터뷰에서 종종 낚시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으며,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낚시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줄리엔 강 역시 '도시어부 시즌2' 촬영장 중 찍은 호주의 풍경과 자신이 직접 생선회를 손질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