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원이랑 수비가 이피엘 평균 수준만 됐어도 이렇게 안 빡칠듯 무리뉴가 이피엘 와서 잘못했네 이피엘은

부상 입은 선수가 바르셀로나에서 너무 못해서 욕먹다가 팀 옮기고 잘하고 있던 상황이였어..... 와.. 손흥민 골 진짜 .. 발가락 옵사 ㅋㅋㅋ 무리뉴도 알겠지 이번에 좆되면 진짜 이피엘 빠이빠인데 설마 또 예전만큼 입털겠어..? 이피엘도 아닌데 예능하고 있다 진쯬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피엘 바르는 왜 주심이 모니터를 안봐??? 의조 빅리그 간다면 어디 갔으면 좋겠어? 아 외국선수긴한데



시작). 영국의 모든 관심이 토트넘에 쏠리겠네요 나 벌써 이피엘 카메라 앵글 기대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좋게 붙어있는 세팀... 본인도 욕 많이 먹는 상황에서 기회는 주는데 못받아먹으니 멘탈 나가는거 눈에 보일 정도였는데 이피엘로 옮기고 잘해서 올~ 하던 상황이였는데 진짜 개불쌍 아직도 월클 논쟁이 있는건 아니겠죠? 무슨 FA컵 저밑에 리그 팀상대도 아니고, 이피엘 중간급 팀선수들을 한꺼번에 다 발라버리네요... 이피엘선수면 다들 국대급 선수들일텐데...



첼시에서의 전체스탯 352경기 110골 92어시 갑자기 생각나서 가져옴ㅋㅋㅋㅋㅋ 이피엘 킹 아자르ㅇㅇ... ㅈㄱㄴ 존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액션 볼맛 생기겠네 지금도 이피엘이나 조금 보는 정도고 다른 리그는 전혀 몰라서 어느 팀인지 모르겠는데 유스였던 같고, 한명은 키 크고 정석 미남, 한명은 키 작은 귀여운 미남이었던 것만은 뚜렷이 생각남ㅋㅋㅋㅋ 그 때 본 사진에 나온 선수들이 죄다 잘 생겨서 외국은 축구 선수들이 돈 잘

: 리버풀 바르셀로나 :프랭크 더 용 바이에른 뮌헨:레반도프스키 정도. 네이마르 메시 호날두 아자르는 번외라 급이 달라서. 빼고요 휴지컬이라 뭔가 느낌상이에요 ㅎㅎ 한번만 삐끗하면 바로 경질 역시 이피엘 디스 이즈 이피엘 ㄷㄷ 당장 생각나는게 두두 이청용 카솔라 램지 넷중에 그나마 활약 선수는 카솔라 램지인데 둘다 역시 하이레벨 폼 보여줄때보다는 하향되었죠 특히 램지는 기억나는게 외질 아스날 이적 첫시즌때 평점9이상 3연속 찍었는데 부상이후 이피엘 톱클래스수준에서 그냥 좋은수준으로 전락했죠

승격팀이 초반에 잘하는게 분석이 덜되서 그런거 같네요 이번 번리 실점이 많아진게 분석이 다된듯합니다 어리면 그나마지만 지금은 아닐텐데 진짜 이피엘 노리는 거면 언플 없는 곳으로 옮기는게 훨씬 좋아 보임 계약기간 많이 남아서? 손흥민은 많이 남아서 힘들고 에릭센은 1년남았다고 자계때문에 이적힘들고 그럼 손흥민도 자계 될때까지 기다려야 하는거야? 언제쯤이 가기 좋은 타이밍이지? 이적료야 오퍼만 오면 잘

진출권까지는 희망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겨울 이적시장 기대되네요 ㅋ 이피엘은 이래서 꿀잼 이피엘에서 이미지 망해서 자존심 회복하고 싶어함 - 이피엘팀 우선 부인이 런던이길 간절히 원함 - 런던팀 우선 런던에 있는 빅6 클럽 첼시, 아스날, 토트넘 중에서 첼시는 감독이 잘해주고 있고 아스날, 토트넘이 흔들리는 중이었는데 아스날은 그간의 감정 때문에 감독 날아가도 무리뉴가 취업하기는 좀 벽이 있었을거고 토트넘은

포체티노 쉽게 자르지 못할거라고 생각했을 거라서 아마 런던 중엔 웨햄 페예그리니 후임 좀 대비하고 있지 않았을까 싶음 (제의가 오든 안오든) 그런 상황에 토트넘이 포체티노 경질 고려하면서 무리뉴한테 접선한건데 작년 챔스 준결 갔던 팀이고, 난이도가 꽤 있긴 해도 공격력이 좋은 편이라 어찌저찌 잘 정비하면 트로피 계산도 나오고 원하는 조건 만족시키는 팀 중에 제일 최상으로 골라간 듯 한준펑 쟤는 뇌가 없나 이피엘만 보더라도

협상하면 되잖아 어떤 덬은 이적글마다 맨시티 리버풀 첼시 레스터 다 자리가 없다고 하는데 첼시나 레스터는 왜 힘들어? 그리고 이피엘이 살 구단이 없다니ㅜㅜㅜ 왜 손흥민만 가기 힘들다고 그러지 나이가 많다고 생각하지도 않는데 다른 국내 유럽파 선수들은 빅클럽 운운하면서 왜 손흥민한테만 제일 잘하고 있는 선수로 알고 있는데 아니었어? 잘하는데 왜 이적이 힘들어?

이제 레전드로 가기위한 준비 다 해놓네요.. 역대급 골에 꾸준함까지... 역시 이피엘 바 클라스 ㅋㅋㅋ 발가락 0.1 미리 차이로 옵사? 인듯 ㅋㅋ 반으로 줄여줬으면..ㅎ 합을 짰어? 월드컵, 챔스 때는 흐름끊는단 욕은 먹었어도 공정성 문제는 없었지않아? 라리가 이피엘 분데스리가 나 리버풀팬도 아니고 제라드 팬도 아니고 이피엘안보고 분데스리가만 주구장창 보던덬인데 제라드 조롱글 볼때마다 마음상했음ㅠㅠ 맨날 노리치로 조롱하고 커뮤도 더 핫해지고 다른팬들도 고통받고 (진지한글은 아님) ㅋㅋ 이피엘 분데스 리그앙 라리가 세리에 이중에 고른다면??? 한국 선수는 빼고요 저는 알렉산더 아놀드랑 엔더슨 파비뉴

토트넘 제의 좋았을걸 다음경기 신경쓰여 흥민이 골 이피엘에서는 1위래 중원이랑 수비가 이피엘 평균 수준만 됐어도 이렇게 안 빡칠듯 대구 ��씨 서울 경기 카메라 �p이 이피엘급이네요 역시 이피엘 바 클라스 ㅋㅋㅋ 발가락 0.1 미리 차이로 옵사? 인듯 ㅋㅋ 휴지컬이라 경기보고싳은데못봣음 ㅠㅠㅠ 이피엘킹 잘혀라 더불어 민재도 궁금하고 김민재 너도 유럽가.... 공백기가 생각보다 길어져서 지도하고 싶은 욕망 엄청 날텐데 당장 이번주부터 데뷔네요 ㅋ와 꿀잼 예약입니다. 무리뉴가 쓰는 손흥민도 궁금합니다. 지금 토트넘 스쿼드 약하지만 맹구 스쿼드로 유로파 우승까지 갔으니 그래도 아직 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