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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비즈 발권 후 일등석 앉아오기 박창진 “MBC





시장에는 65조8680억원이 유입됐다. 작년 이맘때도 회사채 시장은 호황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그런데 올해 유입된 금액은 전년 동기와 비교해서도 57.5% 늘었다. 대한항공(BBB+) 한화건설(BBB+) 두산인프라코어(BBB) 등 비우량등급으로 낙인 찍혀 투자자에게 외면받던 기업들이 올 들어선 ‘흥행’ 속에 모조리 회사채 발행에 성공했다. 신기록도 쏟아지고 있다. 지난 1월 대림코퍼레이션 회사채가 사상 최고 청약경쟁률(16.4 대 1)을 기록한 데 이어 2월엔 LG화학이 사상 최대인 2조6400억원의 투자 수요를 확보했다. 이 회사를 포함해 올해 회사채 수요예측에 1조원 이상의 매수주문을 받은 곳은 19개사다. 작년 한





먼저 죽겠소라고 하자 그를 따라서 귀족들이 자청 했었습니다. 이를 알게된 영국 왕의 왕비가 왕에게 저들의 용기를 높히 사자면서 처형을 시키지 않았다는 일화가 있습니다. 노블레스 오블리주 대한항공 딸래미년들 어떻습니까? 또 다른 무기랑 화약 팔아 먹고 돈버는 대기업이라는 것들의 3세놈들 어떻습니까? 마약을 하지를 않나 멀쩡한 까페 여직원 희롱을 하지를 않나 시비 걸어서 깡패 불러서 두들겨 패지를 않나 개한민국이라는 엿 같은 나라의 돈있는 놈들





흡연이 안되었고 기내 뒷쪽 흡연 장소가 있었습니다. 10시간 이상 이동하는데 참느라 고생하신 처자분 지금은 중년의 나이가 지났겠지만 그때 남자들 사이에서 맛나게 피우시던게 생각이 납니다. ㅋㅋ 22일날 출국 하는 줄 알고 있었는데........알고 보니 출국 날짜는 오늘이였었네요. 그것도 아침에 아내가 전화해줘서 알았습니다.. 비행기는 한시간 전에 떠나서 노쇼 페널티 내고 다음주로 표 바꿔야 되는데 대한항공 고객센터는 오늘따라 무척 느리군요.....ㅠㅠ 나트랑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330으로 알고 예약했는데 알고보니 오랫동안 737이 들어가던 노선이더군요 설마 좌석이 남아돈다고 737로 바뀌는 일이 있을까요?





돈을 벌 가능성이 많다면, 어떻게 해야 그렇게 소수파, 그것도 기회가 열려있는 승리자 그룹 안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많은 고민과 성찰이 필요한 문제겠지만, 아주 단순하게 생각한다면 다른 투자자들과의 상호작용을 딱 필요한 만큼 까지로 최소화 하는게 가장 효과적이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시류에 휩쓸리지 않으려면 자신의 판단에서 고려하는 정보의 양을 되도록 단순화하고, 주변 사람들의 이런저런 말이나 분위기에 영향을 덜 받도록 시스템의 “주변부”에 위치하는게 도움이 될 수 있을겁니다. 그런 단순하고 원시적인 생각이 정말 효과가 있는지는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워렌 버핏같은



여행을 시작하였습니다. 5박 6일의 괌 여행은 첫날부터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괌 여행의 준비부터 리조트와 식사 그리고 여러 관광 포인트까지 둥이들과 함께한 첫 괌 여행기를 공유합니다. 괌 여행에 이스타(ESTA)는 꼭 필요할까? 우리나라는 미국의 VWP(VISA WAIVER PROGRAM)에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관광, 사업을 목적으로 하는 방문에는 비자를 발급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강화된 보안심사를 통과하기 위하여 이스타(ESTA,전자여행하가제)를 필수로 사전에 발급받아야 합니다. 하지만 괌을 벗어나지 않는 여행이라면 ESTA 발급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좀 싼티가 나기도 하는데, 그래도 시계 긁힐일은 없어서 좋습니다. 보잉이 뭔가 전반적으로 더 튼튼하고 상남자스러운 비행기라면, 에어버스는 뭔가 좀더 스마트한 도시남자 느낌입니다. 2. 요크 vs. 사이드 스틱. 오토쓰로틀 vs. 오토스러스트. (위 에어버스 A330 칵핏, 아래 보잉 B737 Max 칵핏) 보잉과 에어버스의 칵핏을 구별할 수 있는 가장 큰 특징은 요크와 밥상입니다. 보잉의 경우 전통적인 디자인을 그대로 따르고 있어 조종석 앞에 핸들역할을 하는 요크가 달려있습니다. 하지만 에어버스는





대해 많은 분들의 의견을 구하는 글을 올리신 것은 어찌 되었건 복잡계 시스템 안에서 구성원간의 상호작용을 더 늘리려는 행동입니다. 그렇게 상호작용을 늘려나가기 시작한다면, 결과적으로 어느쪽에 서게 될까요? 돈을 버느냐 잃느냐의 문제는 우리가 알 수 없지만, 일단은 “다수”의 편에 서게 된다는 건 필연입니다. 이게 문제가 뭐냐면, 지금같이 두산중공업에 악재만 가득하고 주가가 계속 떨어지고 있는 국면에서는 당연한 이야기지만 “비관론”에 속해있는 사람이 압도적 다수를 차지할 수 밖에 없습니다. 실제로 두산중공업이 앞으로 유망한 기업이기라도 하느냐는게 문제가 아닙니다. 주식은 현재 가격이 저평가냐 고평가냐를 판단해서 배팅하는





공력특성이 바뀌어 기체가 미세하게 앞쪽 하단으로 치우치게 밸런스가 어긋났습니다. 거기에 동체와 주익에 비해 엔진이 거대하다 보니 특정 받음각 구간에서 엔진이 양력을 발생시켜 pitch축이 불안정해지기도 합니다. 물론 현재 항공기술은 그정도의 문제는 소프트웨어적으로 커버가 되는지라 보잉은 이 새 기체의 특성이 운항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기체의





잃어 버렸다면 사형 선고나 마찬가지... 그건 그렇고 비행기 안에서 이 고마움을 어떻게 갚아야 하나.. 고민 너무 많이 했습니다. 일단은 홈페이지에 올렸고 가지고 있던 소소한 것을 드렸네요. 대한항공 일련의 사건들로 싫어 했지만... 마눌님이 잡은 호텔과 연계된 항공권이라.. 어쩔 수 없이 이용했지만... 아이러니 하게 제대로 도움을 받았네요. 작년말과 그저께 추락사고가 발생한 기종은 보잉사의 B737 라인의 4세대 모델인 737 max8



‘혁신’들을 면밀히 검토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787에서 전동화된 시스템들 중 연비에 큰 도움이 되지 않겠다고 판단한 것들을 과감하게 목록에서 빼 버립니다. 보잉과 달리, 에어버스는 전동화가 연비에 딱히 도움이 될 게 없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블리드 에어 시스템도 유지되었고, 공압식 브레이크도 그대로였습니다. 큰 변화는 콕핏의 인터페이스 변화와 방향타의 완전한 플라이-바이-와이어화 정도였습니다. 아, 그리고 매우 중요한 것. 창문 블라인드도 구식 그대로입니다. A350XWB의 완성된 콕핏. 완전히 새로운 여객기이지만 플라이-바이-와이어의 튜닝을 통해 A330과 큰 차이가 나지 않는 조종특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