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펌) 리버풀 손흥민과 미나미노를 영입해라 일본 미드필더 미나미노에 지속적인 관심 중 손흥민 쿠보 미나미노 황희찬

4무중... ㅋㅋㅋ 지금 유럽에서 잘하는 아시아 선수들 많은데 아시안스타일이 뭐래 GIF GIF 통곡의 벽이네요. 대신 어제 움직이 엄청 좋았습니다. 동료 미나미노도 그렇고, 골키퍼는 뭐 5대0될꺼 2대0으로 막은듯ㄷㄷ 휴지컬이라 휴지컬이라 반다이크 벗겨버리는 황희찬 한일 합작 황희찬 크로스 미나미노 골 리버풀이 다음 시즌 영입에 관심있는 선수들중 미나미노가 명단에 올라와있다. 그는 챔피언스리그에서 안필드의 리버풀 상대로 골을 넣는등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보였다. 잘츠부르크와의 계약은





같은 경기뛰는 희찬이랑 그 일본선수는 미나미노?던가 비교하는 글은 안올라와 진짜 희한해 오늘 보니까 그정도로 못하는 선수는 아니구나 생각보다 괜찮네 그리고 챠니 축구를 잘해서 그런가 오늘따라 잘생겨보여!!!!!!! 현재 방송 중인 올해의 대하드라마 「이다텐 ~도쿄 올림픽 이야기~」 에서는 배우 피에르 타키(52)가 3월에 마약 단속법 위반으로 체포되어 징역 1년 6월 집행유예 3년의 유죄 판결을 받았다. 타키는 강판하고 미야케





진짜 개못한다고 생각했었는데 NHK 방송 총국장, 피에르, 토쿠이, 사와지리 용의자로 수난 이어지는 대하에 「출연자의 불상사가 속출하고 있는 것은 사실. 더욱 확인 작업을 진행해 나가고 싶다」 황희찬 동점골~~ gif. 손흥민 쿠보 미나미노 황희찬 오사코 황소도 어쩔수 없었던 월드클래스.gif 미나미노는 이피엘오면 개털리겠던디 미나미노는 이피엘오면 개털리겠던디 챔스데뷔 황희찬 1골1도움 vs 리버풀 일본 미드필더 미나미노에 지속적인 관심 중 미나미노ㅅㅂ희찬이가 잘줬는데



수난이 계속되었다. 18년의 「세고돈」 에서도 여배우 사이토 유키(53)가 불륜 소동으로 출연을 사퇴하고 미나미노 요코(52)가 대역이 되어, 간판 방송인 대하드라마에서는 3년 연속으로 출연자가 교체되었다. 이 건에 대해 키다 씨는 「올해 『이다텐』 때에도 말했듯이, 국내 기준으로서 범죄 행위와 의료 이외의 목적으로의 마약 등의 반사회적 행위에 대해서는





싶습니다」 라고 했다. 챔스도 리버풀전만 잘했고 리그도 오스트리아 리그니까...ㅇㅇ 여기서 여포한다해도 라리가 선수가있다면 글로 스포트라이트 갈 수 밖에 없다고 봄 미나미노는 저번부터 별로고 홀란드는 피케이골 넣긴했지만 경기 영향력 아쉬웠고 다카 얘는 진심 축구선수인지 의심스럽더라...터치부터 개ㅂㄹ 물론 희찬이도 경기할때마다 아쉬운부분없는건 아니지만 기복은 제일적은듯 ㅈㄱㄴ 쿠보활약상이라고 짤 가져오는건 뭐 본인 자유니까 상관없는데 거기다 왜 가져오냐는 댓은 좀 별로긴해 보기 싫으면 안보고 쓰루하면 되지 근데 왜 우리나라 선수랑 비교하는 글을 달어? 심지어 같은 경기 뛴것도 아닌데 막상 찐으로

20191008020449_14084



카매라도 계속 잡아줌 둘다 잘 모르지만 미나미노가 챔스에서 활약도하고 괜찮아 보이는데 너무 조급해보임 이시국씨ㅅㅂ.... 미나미노 리버풀 한경기 반짝하고 별로 특히 피지컬 좆구림 희찬이 꾸준함 뭔갈 만드면 희찬이임 홀란드는 뭐 어디든 가겠지 ㅋㅋ .. 1. 나이키와 20% 계약을 맺고 2. 손흥민 영입 3. 미나미노 영입 한국 일본에서 유니폼 팔아 벌어들인 판매 수익으로 4. 에버튼을 인수하고 5. 에버튼을



20191008020435_79793

해체한다 현지 팬들은 유쾌 하네요 팀 존나 별로였는데도 돋보였어 ㅋㅋㅋ 리버풀 때도 그렇고 큰 무대에서 강한 거 장점 같음 ㅋㅋㅋㅋ 리버풀이 다음 시즌 영입에 관심있는 선수들중 미나미노가 명단에 올라와있다. 그는 챔피언스리그에서 안필드의 리버풀 상대로 골을 넣는등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보였다. 잘츠부르크와의 계약은 이제 2년 남았으며 리버풀은 24살의 일본인을 원한다. 리버풀측은 미나미노와의 계약은 축구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일본 시장에 접근함으로서 구단의 상업적인 성장에도 도움을 줄것으로 기대한다.





다 아쉬운데 희찬이 혼자 수비진 위협하더라 일본 미드필더 미나미노에 지속적인 관심 중 제일 잘해 카메라도 계속 쿨로즈업해주네 ㅋㅋ 이대영 ㅋㅋ 현재 방송 중인 올해의 대하드라마 「이다텐 ~도쿄 올림픽 이야기~」 에서는 배우 피에르 타키(52)가 3월에 마약 단속법 위반으로 체포되어 징역 1년 6월 집행유예 3년의 유죄 판결을 받았다. 타키는 강판하고 미야케 히로키(51)를 대타로 세워 과거의 출연 씬까지 되돌려 다시 촬영할 수밖에 없었다. 또 10월에는 도쿄 올림픽 여자 배구

이제 2년 남았으며 리버풀은 24살의 일본인을 원한다. 리버풀측은 미나미노와의 계약은 축구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일본 시장에 접근함으로서 구단의 상업적인 성장에도 도움을 줄것으로 기대한다. ㅠ 리버풀이 오히려 압도당하는 느낌 홀란드도 쩔고 미나미노인가 일본애 중원씹어먹네 팀 존나 별로였는데도 돋보였어 ㅋㅋㅋ 리버풀 때도 그렇고 큰 무대에서 강한 거 장점 같음 ㅋㅋㅋㅋ 우리나라 국대 경기보면 중원이 좀 아쉬운데, 우리 강인이가 미나미노보다 더 커주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늘 경기 진짜 꿀잼입니다. 일본도 잘하는 선수들 꾸준하다....첼지현도 침이 마르도록 칭찬 계속하고

챔스보는데 황희찬네팀 개잘해 강한 상대 만나서 그런 건지 뭔지 홀란드 미나미노 다 아쉬운데 희찬이 혼자 수비진 위협하더라 미나미노 선수 잘하네요. 미나미노가 지금 제일 위협적이네.... 일본은 쿠보보다는 미나미노한테 뽕맞는게 낫지 않아?? 미나미노 후반 들어서 왜 그러냐 황희찬의 결정적패스 미나미노 터치미스...gif 잘츠 챔스 보고 느낀건 오늘 미나미노? 넘 안 되는데 펌) 리버풀 손흥민과 미나미노를 영입해라 강한 상대 만나서 그런 건지 뭔지 홀란드 미나미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