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그래주셨으면 좋겠어요. '2019 K팝 '사클' 최다 스트리밍' 방탄소년단 뷔.gisa 3억뷰로 브이라이브 최고 시청 기록을

차이는 줄어들지 않는다. 차이는 수치에만 머물지 않는다. 야부키 나코는 장원영 보다 몇 뼘은 작지만 장원영보다 ‘언니’다. 장원영은 연예계에서 손꼽힐 만큼 훤칠하지만 겨우 열여섯, 중학교 3학년이다. 이 ‘20cm’의 간극에는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이 품은 역설과 매력, 정체성이 집약돼있다. 지난 몇 년 간 케이팝은 그룹 콘셉트와 가수들 역할놀이, 그들 사이 ‘케미스트리’를 다양하게 연출해 팬덤을 '회전문'으로 유인하는 ‘다인조-캐릭터 그룹’ 체제가 대세였다. 아이즈원은 이





있다. 그들에게 남은 미완의 과제, 여전히 한 눈금 부족한 대중성과 미진한 음원 차트 성적, 해소되지 않은 안티 여론은 차후 또다시 이겨내야 할 목표물로 남아있고, 이 여분의 굴곡과 균열이 아이즈원의 성장 서사를 현재 진행형으로 유지해 미래에 이어지도록 한다. 아이즈원의 성공은 멤버들 매력과 팬들의 열정에 힘입은 바가 크다. 하지만 이 성장 서사를 성립시키는 콘텍스트는 아이즈원의 양대 후원자, 독과점 연예 기업 CJ E&M과 AKS의 뒷받침이다. 다른 그룹이라면 진즉에 무너지고도 남았을 난관에도 지속적인 활동 채널을 제공했고, 불안한 외교적 기류에도 일본 시장에 안정적으로



WORLD TOUR 'LOVE YOURSELF' 서울 공연 공식MD 위플리 현장수령 판매 안내 ✔ BTS official 트위터 ✔ 방탄소년단 페이스북 -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THE FINAL]공연 공식 MD 판매 운영 안내 ✔ BIGHIT OFFICIAL MERCH 트위터 ✔ 위플리 트위터 ✔ 빅히트 트위터 ✔ [V LIVE] [BTS+] Run BTS! 2019 -



전산추첨 방식을 사용한다. 일반적으로 추첨은 세 가지 방식으로 나뉜다. 엑셀 입력 후 자동으로 추첨하는 랜덤 방식과 앨범을 많이 산 순으로 나열한 후 당첨자를 선정하는 방식, 기준을 정해놓고 그 이상 산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랜덤 추첨 방식이다. 랜덤인 첫 번째 방식과 달리 두 번째, 세 번째 방식은 소위 '줄 세우기'인 셈이다. 여기서 탄생한 신조어가 바로



◆최소 20장~최대 100장, 천차만별 팬사컷 아이돌을 기준으로 대부분의 팬사인회는 앨범을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정한다. 앨범 한 장당 한 번의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보통 100명 가량의 팬을 뽑는다. 추첨 방식은 대개 구매자와 구매 수량을 엑셀에 입력한 후 추첨하는





나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모두가 자신있게 나섰다. 그러나 도전하는 멤버마다 예상치 못한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고, MC 정형돈마저 "너희 춤, 노래만 정말 열심히 했구나"라고 말해 그 모습이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다. 12일 오후 6시25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기자] 'MMA 2019'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11월 3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MMA 2019’를 빛낼 퍼포먼스 5팀 라인업이 드디어 공개됐다. 마마무, 방탄소년단, 잔나비, 청하, 헤이즈(가나다순 표기)가 그 주인공. 먼저 지난해 MMA 2018에서 아티스트상을 비롯해 7개 부문을 석권한 월드클래스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이 일찌감치 공개되며





휴대전화 없이 생활 중이라고. ▶(용승) 맞다. 개인 휴대전화가 없다. ▶(계현) 처음에 그룹 활동을 시작할 때 다들 휴대전화를 회사에 냈다. 당연하다고 생각했고, '이제 시작'이라는 마음이었다. ▶(동헌) 개인 휴대전화는 없지만 인터넷이 가능한 공기계를 함께 사용해서 생각보다 불편하진 않다. -연기, 예능 등 다른 분야에 도전하고 싶은 생각은 없는지. ▶(동헌) 예능에 불러주시면 꼭





베리베리에서 막내와 사랑스러움, 큐티, 비주얼, 나이, 무대장인을 맡고 있는 강민이다.(웃음) ▶(계현) 리드보컬을 맡고 있는 베리베리 계현이다. ▶(용승) 베리베리 용승이다. 댄스 포지션이다. ▶(동헌) 리더 동헌이다. 춤과 랩, 작사와 작곡을 한다. ▶(민찬)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를 가진 민찬이다. 영상 제작과 비주얼, 춤과 노래 등 거의 모든 것을 맡고 있다.(일동 웃음) ▶(연호) 메인보컬 담당 연호다. -각자



간간히 회자되는 프로그램이자 케이블 채널의 B급 컨셉 차트쇼의 원조격인 프로그램 '재용이의 순결한 19', 2006년부터 2011년까지 오랫동안 방송되었던 장수 패션 정보 프로그램 '트렌드 리포트 필' 등의 프로그램이 이 시기를 대표하는 프로그램이다. 아이러니하게도 음악의 비중을 최대한 줄이고 그 빈틈을 토크쇼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채우는 노선은 엠넷이 개국하고 약 1년 뒤 1996년 MTV가 진행한 개편 방식이기도 했다는 점이다. 약 10년의 기간을 두고, MTV의 본래 노선을 충실하게 벤치마킹했던 엠넷은 다시



20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대에 분포하며, 조용필은 특히 50대에서, 걸 그룹 트와이스는 저연령일수록 사랑받고 있다. * 나훈아·조용필·태진아·이미자는 2004/2014/2019년 모두 좋아하는 가수 10위 안에 들었고, 장윤정·아이유·이선희·이승철은 2014년에 이어 이번에도 1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좋아하는 가수 상위권에는 한두 곡만으로 반짝인기를 누리기보다 장기간 꾸준히 자신의 노래 세계를 일궈온 가수들이 많았다. * 좋아하는 가수 상위 10위 안에서 활동 기간이 가장 짧은 가수는 2015년 데뷔한 트와이스, 그다음은 방탄소년단(2013년), 아이유(2008년), 홍진영(2007년) 순이며 그 외 가수들은 모두 2000년 이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