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송 개잼ㅋㅋㅋㅋ 코돈빈 바론 스틸 ㄹㅈㄷ 코돈빈은 이쯤되면 이게 하나의컨텐츠야 근데 코돈빈 지금

그래서 호텔에서 이리저리 해도 안됩니다. 설명서대로 다 해도 안되구요........ 폰이 문제인가 해서 제 폰이 안되는 유심을 꼽고, 잘되는 유심을 마나님에게 꼽았더니, 제 폰이 안되고 마나님 폰이 안됩니다. 이렇게 해도 안되면 결론은 유심이 문제다!!!! 라고 내었습니다. 그런데! 연락할 방법이 없습니다. 이 분들께서는 주말에 쉬신답니다... 그리고 현지시간 새벽3시....... 그리고 시간 맞춰 전화를 하려해도 유럽에서



본적이 없엇습니다.이런걸 핑계 하고싶지않은데 또 제몸이 하루에 인슐린6이상 맞지않으면 안되는 당뇨이고 마약성 진톡제 아알코돈을 먹지않으면 생활히 힘들더라구요 아프다보니 사람들이랑지내는것도 꺼려졋고 여자친구엿던아이는 간석동어서 오피?그안마?하는애더라구요 남들이보기에는 한심햇을수도잇겟지만 그동안 모은돈 다 이아이랑 써버렷고 얘가 마지막 돈을 저한테 빌리고 원래남친과 일본여행을 가버리더라구요 그래서 돈 일부를받으려고해서 돈음 3천중 700정도 받으니깐 공갈협박죄롭 재판받고잇습니다.물론 한국에 나쁜 사람만 잇는건아닌데 저로써 잘살아가기가 무섭습니다 형님 누님들 항상 좋은 일 잇으시길 바랩다 화이팅하싮 궁금한게.있는데 의료용 마약성진통제 허용범위가 어디까지인지 알수있는 홍피가 있나요? 타진이든ㄷ옥시코돈이든 한사람당 복용가능수치가 어느정도인지? 궁큼합니다



을지로 전주집 을지로 대표 냉삼집 냉목삼겹이 대표 메뉴이며 빨리 구워지는 살짝 후추 뿌려진 목삼겹을 계란노른자 파채에 싸먹으면 그 맛이 아주 예술임. 저녁 웨이팅이 장난 아닌데 모두가 줄을 서는 이유는 볶음밥이 미쳤기 때문 을지로 은주정 을지로 삼겹살집 중 원탑 쌈싸먹는 김치찌개집으로 유명한 곳. 가격이며 퀄리티며 쌈야채까지 혜자 그 자체이며 저녁에 삼겹살 주문시



한국으로 로밍통화 걸었다가는.. 유심비 날아가겠습니다. 설명서에 친절하게 카톡ID가 적혀있습니다........... 구라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 유심 구매 3. 한국에서 유심 구매 도시락은 은근 불편하더군요. 둘이서만 가는 거라고 하지만 화장실이라도 다녀온다거나 하면, 끊겨버리고. 안그래도 충전할 거 많은데, 포트가 많다해도 충전을 주렁주렁 해야하니. 이번엔 패스 했습니다.





그리하여 유심구매를 택하고 여기서도 체코 공항에 도착해서 구매하느냐 우리나라에서 구매해서 가느냐 고민을 하다가, 현지 도착해서 정신 없고, 또한 환전이 늦어서 체코돈으로 환전을 못하고 유로로 해서 현지에서 재환전 할 생각이어서, 환전에 유심구매에 처음 가는 곳에 저녁에 도착해서 정신이 없을 것 같아서 우리나라에서 구매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랬더니ㅜㅜ 또 고민이 생겼습니다. 종류가 많습니다. 쓰리심, EE 유심, 보다폰 등등.... 동유럽이면 쓰리심이 나쁘지 않다고 하여, 쓰리심을 선택하였고 간편하게 네이버를 통해 예약을 하고 공항에서 수령하기로 했습니다. 문제는 여기서



단백질의 종류가 초파리와 그다지 다르지 않기 때문에, 초파리를 가지고 실험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암튼 각설하고, 이제 딥러닝도 많이 진척되고 얼마지나지 않아 양자컴퓨터가 상용화되면, 가장 수혜를 보는 영역이 이쪽이 될 것 같습니다. 유전자 조합으로 일어날 수 있는 모든 경우의 수를 양자컴퓨터라면 한번에 처리가 가능해지거든요. 어쨌거나



바게트의 반미 샌드위치와 땅콩소스 맛 나는 촙촙면이 맛있고 제일 잘 나가는 메뉴. 반미랑 독특한 베트남 음식이 먹고싶을 때 가볼만한 곳 을지로 베트남생쌀국수 촙촙 맞은편 가게로 촙촙이 한국 입맛에 맞춘 퓨전이라면 이곳은 베트남인이 직접 운영하는 현지의 맛. 쌀국수가 생쌀면이며 분짜도 맛있음. 그러나 이곳의 원탑은 반쎄오! 주기적으로 찾게되는 맛 을지로 을지맥옥 피맥 맛집. 직접 제조한 다양한 맛의 맥주들이 있으며





쪽갈비 골목 중 제일 맛집 쪽갈비와 김치말이국수는 환상의 조합임 을지로입구 라칸티나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이탈리안 레스토랑 국물 쩌는 봉골레 파스타가 대표 메뉴로 해장 파스타로 유명함 90년대의 재벌이 된 기분과 그 분위기를 경험해볼 수 있는 곳 코돈빈! 코돈빈! 코돈빈! ㅋㅋㅋㅋ 엠비션이랑 콩(스콩어)밥 두오하자고 ㅌㅋㅋㅋ 프레이랑은 콩벌레 돈(코돈빈)벌레듀오 ㅋㅋㅋ 근데 밥이랑은 별로안친하대 저는 인천에 살고잇는27살 재수가 없남자입니다 아버지는 제가 어려서부터 건달생활을 하셧고 엄마얼굴은





돼지고기 김치찌개가 무료임. 맛있는 음식을 계속 퍼주는 시골 외할머니댁 같은 곳 을지로 장수보쌈 원할머니 보쌈 창립자가 이 곳 출신이라는 썰이 있음 보쌈정식을 시키면 수육이 그 명성만큼 부드럽고 촉촉하고 따뜻함. 하지만 저 영롱한 보쌈 김치를 먹는 순간 수육 한 점에 김치 한포기도 가능할 것 같은 그러한 존맛 을지로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키 앉은 자리 바로 앞에서 부채살,갈비살,대창,곱창,숙주 철판 구이의 향연이 펼쳐짐. 소고기보다 특제 소스를 가미한 대창,곱창 구이가 더 맛있으며 맥주





수령처가 서점인데, 유심 받으러 왔다니까 쳐다도 안보고 구매처를 말해달랍니다. 바쁜가보다 하고 네이버요~ 했더니 짜증을 내며 "네이버 말고요!" 하는 겁니다. 네이버에서 샀는데...? 네이버 예약이요. 네이버 스토어 안에 있는거요. 했더니 "아... 거기 말고요." 하면서 끝이더군요.... 그래서 네이버 로그인 하고, 뒤져도 네이버 말고는 없습니다. 그래서 판매자 명을 말했습니다. "와그 *레블이요." 이젠 대꾸도 없더군요... 어버버 하고 있으니 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