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무비... (노스포)나쁜녀석들 보고왔어요... 약스포) 나쁜녀석들 더 무비 (드라마)나쁜녀석들





CGV골든에그지수 92%를 기록하는 등 경쟁작들과 비교해 높은 관람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나쁜 녀석들: 더 무비’를 통해 환상의 팀플레이를 선보인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과 손용호 감독은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100만 돌파 기념 머그샷을 공개했다. 미소를 지은 채 ‘100만’이 적힌 보드를 들고 있는 네 사람의 모습에서는 극중 더 나쁜 놈들을 잡는 나쁜 녀석들을 연상케 하는 머그샷 컨셉이 돋보이는 가운데, 옹기종기 모여 있는 이들의 모습은 이번 작품에서 선보인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또





약스포) 나쁜녀석들 더 무비 넷플릭스의 문제점 범죄수사물? 드라마 추천 좀 타짜3 재미있나요? 극장가서 볼만한가요? 이 드라마 추억돋네ㅋㅋㅋ 푹 빠졌네요 나쁜녀석들 VS 타짜3 뭐가 재미나나요???[12]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 앤 쇼 노스포 나쁜녀석들 (노스포) 나쁜녀석들 더무비 재밌네요 (드라마)나쁜녀석들 재밌네요 힘을내요 미스터리 봤어요(약스포유) 마동석은 참 신기하네요 티빙에서 볼 수 있는 존잼 드라마 추천해주라 (본게너무 많음) 추석에 개봉한 한국영화 추천 부탁드립니다 여친이랑 쇼핑하고 영화도봤는데요 '나쁜녀석들', 개봉 3일만 100만 돌파 ##나쁜녀석들 : 더 무비 (노스포)나쁜녀석들 보고왔어요... 영화 뭐 볼까요?



즐 명절 보내여 횽들 !! . 남친이랑 보는 영화는 다 잼나네요 고르기를 성공 한 건가.. 최근엔 나쁜녀석들이랑 광대들 엑시트 등등 한국영화도 많이 봤는데 다른사람이랑은 노잼인데 유독 남친이랑은 꿀잼;.... 나쁜녀석들 드라마 안보고 영화를 봤는데 캐릭터도 좋고 해서 이제서야 몰아서보는데 강예원이 옥의티네요 소리가 혼자서만 튀는데다가 연기가 음 뭔가 모르게 촌스럽달까 영화에선 왜 강예원 캐릭터를 처음부터 그렇게 해놨는지 알겠네요 드라마에서 왜 강예원을 쓴건지....모르겠네요 캐릭터도 미완성인데다가 이미지 메이킹도





드라마를 열심히 챙겨봤었군요.. 다시 정주행 해야겠습니다ㅎㅎ 여주인공(?) 연기가 무지 어색한걸 빼면 거슬리는 부분이 없는거 같습니다 씬스틸러 경찰청장으로 나오신 라이언 닮으신 분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신화 곡중에 으샤으샤 라고 있어요. 거기에 이런 가사가 있어요. '인생을 낭비하지 마세요 오~ 그렇게 살다가 시들어가니까...' 여러분의 돈과





그냥 내년에 케이블티비에서 볼까요 ? 오랜만에 봤는데... 2004년작 핸드폰이 폴더임ㅋㅋㅋㅋ 되게 아기자기하고 연출이 동화같아서 좋았는데 치인트에서 쫄딱 망함ㅠㅠ 웹툰이 워낙 인기여서 그런지 살려내지 못한 느낌... 같은 PD가 OCN 수사물 찍었는데 이번에 괜춘하려나 OCN은 스릴러 일변도인듯... 나쁜녀석들 능가할 게 나왔음 싶네요 나쁜녀석들 별로 재미 없게 본듯한대 얘는 진짜 연기 잘하네요 대사두 시원 시원하구 나쁜녀석들 VS 타짜3 뭐가 재미나나요??? 극장앞인데 고민중~ 밴디젤도 안나오고 볼만한 차도 안나오고 본노의질주 란 제목을 버려야 한다. 이게 내





시작함 내 금 요 일... 사실 앵간한건 다 보긴 했는데 최근에 나온건 잘 모름 신의퀴즈 텐 실종 뱀파이어검사 비밀의숲 검법남녀 보이스 시그널 라이프 온 마스 손더게스트 크리미널 마인드 나쁜녀석들 대충 무슨 느낌인지 알지ㅠㅠㅠㅠㅠㅠ 어제 나쁜녀석들은 나름 재미있게 봤는데요 타짜3 재미있나요?



이쁘네요 ㅎㅎ 나쁘진않았는데 마동석 주연영화는 당분간 거를거같네요 나쁜녀석들 vs 타짜 vs 애드 아스트라 이렇게 세개중에 어떤걸 볼까요 매달 무료로 하나씩 보는 통신사 포인트가 있는데 결정장애가 왔습니다ㅎㅎ 내일 예매했는데 볼만합니까??? 요즘 마형이 미쿡 드웨인형처럼 한국에서는 잘나가긴 하던데... 오늘 약 15,000보정도 걸은듯... 평소운동부족은 아닌데 나이는 못속이나보네요... 발바닥 무지 아픔...ㅠㅠ 천하무적 또라이 경찰 4인방이 한국에 들어와있는 일본조폭들을 패고 또 패고 또 패고 계속패서 승리한다!! 끝 !!



시간은 소중하잖아요? 아끼세요. 차배우가 호감이기도 하고 코미디라고 하기에 좋다고 봤는데 실망이 너무 컸어요ㅠ 대구 지하철 참사를 코미디라는 장르랑 연결에 연결하는건 착오였던거 같아요. 개그 요소도 딱히 터지지도 않고, 스토리 개연성도 너무 떨어져요. 후반부에 깡패들이 등장해서 엠블런스 길터주는건 너무 오글거렸어요. 마지막은 어거지로 해피엔딩으로 만든 느낌이들고.. 타짜, 나쁜녀석들도 그닥이라는 소리가 있는데 추석에 볼만한 영화가 없네요. 집에서 티비로 보는 영화가 나을수도 있겠어요. 비슷한 컨셉 캐릭터로 찍은 영화 드라마가 농담아니라 한 10개는 될텐데 사람들은 안질리나봐요. 나쁜녀석들이



극중 김아중 청바지 몸매가 장난아닙니다.. 마네킹이네요~ 원래 마른 사람 별로 안좋아하는데 김아중은 말랐는데 왜 좋아보일까요? 회사 남직원끼리 술마시면서 차얘기 여자얘기 결혼생활얘기 하고 있다가 갑자기 싸움 얘기로 번져서 쎈캐 한분이 자기 무용담을 늘어놓더라고요... 그런데 평상시 고어물을 즐겨보신다면서... 너의 췌장이 먹고 싶어를



응답시리즈 도깨비 미션 또오해영 낭군님 명불허전 오나귀 왕남 델루나 나저씨 스캐 비숲 시그널 터널 라온마 우아한가 알함 부암동 슬빵 유백이 천리마 화유기 김비서 밥누나 38사 미생 강남미인 텐 나쁜녀석들 뷰인사 두스 일단 생각나는게 이정도.ㅋㅋㅋ 더 볼게 있나? 기존 드라마에서는 칙칙했는데 ㅋ 영화에서 김아중 나오니깐 완전 느낌이 다르네요. 몇달 뒤에 dvd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