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드가 페더급 매치 성사 대체상대 구함 . 정찬성 vs 프랭키 에드가 확정

취소해야겠네요 내 심장을 벌렁거리게 할 대전이 확정됐습니다 정찬성은 브레이언 오르테가를 넘으면 타이틀 샷을 받을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한번 패했던 조제 알도나 체급강자 프랭키 에드가는 이미 할러웨이에게 모두 패했고 패더급 랭킹 1위 볼카노프는 챔피언전을 준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기서 할러웨이가 또 이기면 한번도 싸워보지않은 체급 강자 정찬성과 챔피언전을 치를 가능성이 상당히 높아요 12월 UFC 서울 대회 너무 기대됩니다 김 빠지지만 코좀 볼





신장과는 상반되는 긴 리치 그리고 카디오 여기서 하나더 더 한다면 냉철함과 계산적인 스코어게임 운영까지.... 할로웨이가 봄륨펀쳐로써 극강의 챔피언이었지만.. 볼카노프스키 앞에서는 이미 로우킥에 잠식 당하는순간 아무것도 할게없어보이더군요... 과연 정찬성이 에드가잡고 백문어대가리 UFC사장이 타이틀전 준다해도... 참 쉡지않은 상대 같네요. 볼카노프스키 정말 물건이네요....ㄷㄷㄷㄷㄷ 오르테가의 급작스런 부상으로 상대가 프랜키 에드가로 대체됐네요 정찬성에게 더 안좋게 됐네요 이겨도 본전 지면 문지기 전락일텐데 이겨도 타이틀전 안줄듯 관전가는거





수 있어서 좋네요. 호텔이랑 기차표 날릴까봐 조마조마했는데 빨리 대체자 구해서 다행이네요. 오오~ 에드가 고마워~ ㅠㅠ 덧) 저 간장공장장 아닙니다. 오르테가가 갑자기 부상 당해 5위 에드가로 바뀌었네요. 재방송 정찬성 VS 에드가 크으~~*.*;;; 판결을 떠나 남자들이네예~*.*;;; 판결은....정찬성 ㅠㅠ 아시다시피 몸은 시미켄이 더 좋다캅니다~*.*;;; 밴텀급 데뷔준비중인 에드가가 대체 출전 원래





대체상대 구함 . 정찬성 vs 프랭키 에드가 확정 할로웨이가 타이틀을 뺏긴이유.... [오피셜] 정찬성, 부상으로 빠진 오르테가 대신 에드가와 대결 (오피셜)정찬성 vs 브라이언 오르테가 12월 대결 확정 UFC부산 정찬성 vs 에드가 확정이네요. UFC부산) 정찬성-에드가 오피셜 정찬성 상대가 에드가로 바뀌었네요. 치고 박는 방송 별로 안좋아하는데예?~*.*;;; [UFC BUSAN] 프랭키 에드가 vs 정찬성 오피셜 [UFC] 정찬성의 UFC 기록들.gif 경기도오산 일하러와서 첫 휴무... [UFC BUSAN] 정찬성 VS 프랭키 에드가 페더급 매치 성사 그나마 다행입니다ㅋㅋ 볼카노프스키의 로우킥과 극강레슬링 하드펀쳐



정찬성이 오르테가 전에 에드가를 계속 콜했었는데 결국 이루어지네요 ㅋㅋ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UFC 최단기간 7초 KO승 (헤비급 토드더피,정찬성 공동) 얼마전 호르헤 마스비달이 5초로 이기록을 8년만에 깸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UFC 역대 최초로 트위스터 서브미션 성공 (오늘 대회에서 두번째 성공사례 8년만에 나옴) 한국인 최초 UFC 타이틀전 기록 (공식랭킹 최대 3위, 김동현 웰터급 6위)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1초 버저비터 ko패(24분59초) 이기던



지던 항상 화끈하고 재밌는 코좀.. 이번에도 전 라이트급 챔피언 프랭키 에드가 상대로 멋지고 재밌는 경기 치뤄주길 바랍니다 PC방가서 ... UFC245 시청후에 지금 첫끼니 ㅡㅡ^ 순대국밥에 소주한잔 하네유 PC방도 요즘 비싸군요 ㄷㄷㄷ 그나저나 할로웨이 타이틀 잃어서 정찬성이 다음주에 부산에서 에드가 잡아도 타이틀전 직행할지... 여기는 화성 덕절리??? 아무튼 거깁니다 ㅋ 오산에 일하러놨는디 일하는데가 여기네유 ㅋ 좀만가면 바로 오산 ㅋ 촌동네 조용하고 좋네요 ... 혼자라 외롭지만요 ㅋ 형님들 주말 잘보내세요 결국 밴텀급 데뷔전을 앞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