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쥬얼 박성광 씹덕캐 펭수 왠지 개그맨 박성광씨 같아요 박성광, "송이매니저 퇴사한 진짜 이유는…"

현재 영화사에 취직해서 잘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KBS2 '해피투게더4' 방송캡처 애깅이 조녜야ㅠㅠ 형아한테 씨디도 받았어 오랑캐 귀욥 잘나가다가 갑자기 어느순간 안보이더라더니 갑자기 생각났는데 옛날에 밤도깨비 할 때 박성광이 눈싸대기 맞아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눈 만져보더니 뭐 있다고 옆에 형한테 말하고 나서 안 다치게 미리 그 눈들 부셔놓는? 그런거였는데 이거 혹시 조각영상 같이 잘라진거 있어 짹이나 유투브 그런?ㅠㅠㅠ 일케 누가 ㅋㅌ에서 물어봤는데





카드 마술, 강홍석의 가창력까지 더해지면서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오프닝을 장식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개그콘서트’ 신인 개그맨 배정근, 팔순이라는 나이에 신인상을 탄 심영순, ‘거침없이 하이킥’ 이후 13년 만에 예능으로 신인상을 수상한 정일우의 수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상이 시작됐다. 그 뒤로 베스트 아이콘상, 최우수 아이디어상, 신인 DJ상, 핫이슈 예능인상 등 각종



진짜 손모가지가 바스라지면 좋겠습니다 박성광 매니저였던 송이 매니저도 악플 때문에 그만두었다는데 미친년들 ㅡㅡ;;; [한국경제TV 김현경 기자] 개그맨 박성광이 '송이매니저' 임송의 근황을 전했다. 지난 5일 KBS 2TV '해피투게더4'는 '개가수' 마흔파이브의 멤버인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박성광, 김지호가 출연했다. 이날 박성광은





이어 곡 '스물마흔살'에 대해 "미디엄 템포의 세미 트로트다. 두 번째 스무살을 맞이하는 추억을 노래했다"고 설명했다. 마흔파이브는 곡 '스물마흔살'을 작곡해준 홍진영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마흔파이브는 "어마어마한 분이 곡을 작곡 해주셨다. 바쁜 홍진영이 바쁘신 와중에도 곡을 줬다. 작사는 저희가 했다"고 전했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악플러들 손가락을 분질러야.. ㅇㅇ (전략) 박성광은 “송이 매니저가 악플(악성 댓글)로 고생을 많이 했다”며 “나 때문에 방송에 나오게 된 건데 만약 나랑 일을 안 했으면 평생 안 들어도 되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불특정 다수에게 많은





작가(슈퍼맨이 돌아왔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베스트아이콘상-'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 ▲쇼오락 부문 신인상-심영순(사장님은 당나귀 귀), 정일우(신상출시 편스토랑) ▲코미디 부문 신인상-배정근(개그콘서트) (사진=KBS 2TV '2019 KBS 연예대상'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저거 뭐야?? 셀럽파이브 남자버젼임??ㅋ 그리고 박성광 인기 개많네 환호 압도적ㅋㅋㅋ 연예인 관련 기사들은 항상 악플이 도배되네요 외모비하는 기본이고 깝친다 나댄다 뭐... 특히 여자 연예인 기사들은... ㅋㅋㅋㅋㅋ 에효... 한심하네요 교통사고 뺑소니치고 매니저한테 뒤집어 씌우고 도망간것도 아니고... 예능에서 나댄다느니 싸가지 없다느니 ㅋㅋㅋ 그 사람이 싫으면 지들이 안보면 되는데 악플 쳐쓰는 버러지들보면





후 뒷말을 이어가려고 했다. 이 과정에서 생방송 시간이 촉박하다는 것을 인지하고 아버지를 모시고 내려가려는 가족들과 남은 말을 하고 내려가려는 김언중 씨 사이에 작은 실랑이가 벌어졌고, 일부 시청자들은 이 장면에 불편함을 호소했다.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수상 후 소감을 말하던 박주호 역시 스태프들과 시청자들에게 감사를 전한 후 뒷말을 이어가려고 했으나, “짧게 끝내라”는 주문을 받은 후 급히 하려던 말을 멈추고 “아무튼 감사드립니다”라고 급히 소감을 마무리 지었다.





악플 공격을 받았다”며 “그래서 몸도 안 좋아지고 수술을 받아야 했다”고 미안한 마음을 털어놨다. 송이 매니저는 지난 4월 ‘전지적 참견시점’에 하차했고, 박성광 소속사 SM C&C에 사표를 제출했다. 당시 관계자들에 따르면 송이 매니저는 일반인 신분으로 시청률 10%를 넘나드는 인기 예능에 출연하며 주변의 지나친 관심을 받는 것에 큰 부담을 느껴왔다. 한편 박성광과 송이 매니저는 2018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남자 부문 우수상을, 인기상을 받는 등 대중에 큰 인기를 끌었다. 소봄이 온라인 뉴스 기자



서울대 의류학과 중학교 3년내내 전과목 100점 한가인 -01년수능 의대를 가려던 이과였으나 답안을 잘못밀려써서 경희대호텔경영 교차지원 384점 비(정지훈)-춤.노래연습만하던 jyp연습생때 공부못하면 데뷔안시켜준다고해서 102일전부터 빡세게공부 경희대 포스트모던학과 350점 슈퍼주니어 규현.원더걸스 예은도 포스트모던학과 상위5%가 갈수있는 송중기- 성균관경영학과 380점대 이상윤- 00수능 386점추정 서울대 물리학과 성시경- 00수능 고려대사회학과 392점추정 장기하- 00수능 서울대사회학과 390점 네문제틀림 박성광(개그맨)- 314점 곽현화(개그우먼)- 380점대 이화여대.수학책 출판 모의고사398점 이인혜- 고려대 신문방송학과 392점 호란- 연세대 심리학과 395점 음주운전3번에 사람도 침 이미지 원본보기 [enews24



혹시 아는 복덩이 있니ㅠㅠ [뉴스엔 이하나 기자] 2019년을 빛낸 KBS 예능인들의 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대상을 수상한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빠들부터 첫 고정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으로 쇼오락 부문 신인상을 수상한 정일우까지 다양한 예능인들이 수상의 감격을 누렸지만, 미숙한 진행은 오점으로 남았다. 12월 21일 KBS 신관 공개홀에서는 전현무, 손담비, 장동윤, 김준현의 사회로 ‘2019 KBS 연예대상’이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은 영화 ‘알라딘’ OST를 재해석한 강홍석의 무대로 화려하게 포문을 열었다. 따분한 듯 채널을 돌리는 전현무의 연기와 함께 화려한 댄스, 비둘기와



도경완(노래가 좋아, 슈퍼맨이 돌아왔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코미디부문 우수상-서태훈(개그콘서트) ▲올해의 스태프상-제작기술센터 김승준 ▲베스트 팀워크상-'해피투게더4' ▲공로상-신현준(연예가 중계) ▲베스트 커플상-이경규 이영자(신상출시 편스토랑), 최보민 신예은(뮤직뱅크) ▲베스트챌린지상-'옥탑방의 문제아들', '으라차차 만수로' ▲프로듀서 특별상-신동엽(불후의 명곡, 안녕하세요) ▲핫이슈 프로그램상-'신상출시 편스토랑' ▲핫이슈 예능인상-백호(으라차차 만수로), 최민환(살림하는 남자들2), 양치승(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조명섭(노래가 좋아) ▲올해의 DJ상-이금희(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 ▲신인 DJ상-정은지(정은지의 가요광장) ▲최우수 아이디어상-주간 박성광(개그콘서트) ▲작가상-백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