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뭐지 존나 쿨하네? 아 그건 그렇고 에데르송은 진짜 어케 된거지

내 생각에는 리버풀이 팀을 좀 정비하고 두 팀 다 승점 가져가는 것에 만족하고 토너먼트에 진출하는 것이 모두가 행복한 길일듯함. 이상 대충 생략, 의역, 발번역이었음 라인업이 확정됐어요. · GK: 알리송 베커 · DF: 알렉산더 아놀드 · DF: 로브렌 · DF: 반 다이크 · DF: 로버트슨 · MF: 헨더슨 · MF: 파비뉴 · MF: 바이날둠 · FW: 살라 · FW: 피르미누 · FW: 마네 · SUB: 고메즈



# 브라질 23인 소집명단(vs 아르헨티나-대한민국) GK : 알리송(리버풀), 에데르송(맨체스터 시티), 푸자토(AS로마) DF : 밀리탕(레알 마드리드), 펠리페, 로디(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마르퀴뇨스, 실바(이상 파리 생제르망), 다닐루(맨체스터 시티), 에메르송(레알 베티스), 산드루(유벤투스) MF : 아르투르(바르셀로나), 카세미루(레알 마드리드), 파비뉴(리버풀), 파퀘타(AC밀란), 더글라스 루이즈(애스턴 빌라), 쿠티뉴(바이에른 뮌헨) FW : 네레스(아약스), 피르미누(리버풀), 제주스(맨체스터 시티), 히샬리송(에버턴), 호드리구(레알 마드리드), 윌리안(첼시) 맨시티



계속됐다. 에데르송 골키퍼가 갑작스러운 통증으로 클라우디오 브라보와 교체한 맨시티는 바로 마리오 파사리치에게 동점골을 내주며 흔들렸다. 원점으로 돌아간 경기서 맨시티는 세르히오 아구에로까지 투입하며 총력전을 폈지만 경기 막바지 코너에 몰렸다. 역습을 허용한 상황서 브라보 골키퍼가 페널티박스 바깥서 상대 공격수를 걸어 넘어뜨려 다이렉트 퇴장을 당했다. 골키퍼가 모두 사라진 맨시티는 남은 10여분 카일 워커를 임시 골키퍼로 기용하며 버티기에 돌입했고 진땀을 흘린 끝에 1-1 무승부로





마쳤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보도자료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오져 필드플레이어 11명 잼라보도 잘하는데 시발 진짜 속터지네 by 찰리 니콜라스 맨시티 vs 샤흐타르 (3 - 1 예측) 맨시티에는 몇가지 문제가 있음. 첼시와의 경기를 보면 알 수 있음. 마레즈에게서 눈을 뗄 수 없었고 정말

라인업을 구성한 맨시티의 출발은 아주 좋았다. 경기 시작 6분 만에 선제골을 뽑아냈다. 문전으로 깊숙하게 파고든 스털링을 향해 제주스가 절묘한 패스를 연결했고 스털링이 가볍게 방향을 바꾸는 슈팅으로 아탈란타의 골망을 흔들었다. 기선을 잡은 맨시티였지만 답답한 흐름이 이어졌다. 좀처럼 추가골을 뽑지 못하던 맨시티는 전반 막바지 페널티킥마저 제주스가 놓치면서 아쉬움을 삼켰다. 후반 들어 불운이

수비수들 때문에 경기가 예측불가능함. 둘다 잘하는 팀인데, 감독이 누구든지간에 나폴리는 아주 도전적으로 경기를 할 것임(They are powerful but, no matter who the manager is, Napoli do like to get at you and take a risk or two). 리버풀은 부상회복이 되고 있지만 여전히 영향이 있음. 위험을 감수하고 살라를 또 뛰게 할 것인지 아니면 브라이튼 경기에 뛰게 할 것인지 고민할 것임.

있음 오늘 추가시간 10분 넘게 나올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시티의 에데르송 골키퍼의 전반 9분 퇴장이 극장의 서막 결국 아구에로 생애 처음으로 전반 9분에 교체아웃 그럼에도 10명이 뛰는 맨시티가 2 대 0으로 왔서가다가 결국 후반 막판에 뒤집어졌네요. 이와중에 스털링은 PK 2번 미스 1번 미스때에는 상대팀의

에데르 밀리탕(레알 마드리드), 헤난 로지(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에메르손(레알 베티스), 펠리페(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미드필더 아르투르(바르셀로나), 파비뉴(리버풀), 카제미루(레알 마드리드/스페인), 루카스 파케타(AC 밀란), 더글라스 루이즈(애스턴 빌라), 필리페 쿠티뉴(바이에른 뮌헨) 공격수 다비드 네레스(아약스), 피르미누(리버풀), 가브리엘 제수스(맨체스터 시티), 히샬리송(에버턴), 호드리구(레알 마드리드), 윌리안(첼시) -------- ㅎㄷㄷ 하네요 그와중에 스로인으로 만들었음 뭐야 이팀 ㅈㄱㄴ 전반 끝나고, 선발 키퍼 에데르송 부상의심 > 세컨 키퍼 브라보 교체 80분에, 브라보가

최고였음. 존병세, 드록바, 램파드가 있을 때와 같다고 할 수는 없지만 훨씬 재밌게 경기하는 팀이 되었음. 그렇지만 승점을 따지 못했고 이게 몇가지를 말해줌. 발렌시아가 골을 많이 넣는 팀은 아니지만 만만한 팀이 아님. 나는 첼시의 패배에 걸겠음. 램파드가 똑같은 선수들을 기용할것이고, 그럼 이런 까다로운 경기에서는 어느 정도 영향(손해)이 있을것임. 부상 조심해야함. 리버풀 vs 나폴리 (1 - 1 예측) 이것도 좋은 경기임. 두 팀 다 올라갈거지만 나폴리가 경기에서 많이 지지 않음.

규칙위반으로 재 시도 그마저도 실패했는데 리바운드 슛 성공 오늘 펩감독은 경기내내 물만 먹는 장면만 카메라에 잡히네요 ㅎㅎㅎ 물만 먹고 가지요 리버풀은 이제 샴페인 터트려도 될듯하네요. 에데르송 도슨-페르난지뉴-밍스 앙고-틸레망스-그릴리쉬-실바 스털링-래쉬포드-오도이 브라질국대 골키퍼 에데르송도 없고 페르난지뉴가 센터백 보고 처참 가물가물 ?????????????????? 저번 챔스는 에데르송이 실수한건가 아 경기봐야되나?? ㅋㅋㅋ 근데 시발 에데르송 부상이라는데? G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