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주소녀 보나.jpg 아는형님 트와이스&JYP도 나오네요 ㅋㅋㅋ 아는형님) 펭수?.jpg 신동이랑 장성규는 아는형님

아버지마음을 진짜로 믿도록 목소리 이쁜 아줌마인지 아가씨인지랑 3일간전화로 무러보고 이쁘고상세하게 대답 잘해주고 사진도 보내주었더라구여 차운전석쪽 사진과 캠핑카내부 사진등등 그사진은 깜빡하고 못옴겻네여 압쥐폰에서 일단 그말하면서 가보자 하길래 압쥐 왕복 360키로도 넘는데 분명사기라고 가지말라고 고속터미날까지만 태워다줘 나혼자 갈게 버스타고 ㅋㅋㅋㅋ 혼자가면 분명 당할게 뻔하다 판단되어.. 압쥐 가스갑 도로비 다내실거죠 그럼 압쥐가내야지





프로젝트 – 슈가맨 3’가 전주 대비 화제성 58.87% 상승해 Mnet ‘썸바디 2’를 밀어내고 비드라마 1위로 올라섰다. 양준일 출연에 네티즌의 높은 관심이 발생했으며, 양준일은 비드라마 출연자 부문 2위에 이름을 올렸다. Mnet ‘썸바디 2’는 4주간 차지했던 1위 자리를 JTBC ‘슈가맨 3’에 내어주며 금주 비드라마 2위로 1계단 순위가 하락했다. 첫 방송 이후 줄곧 화제성 상승세를 보였던 ‘썸바디 2’는 금주 화제성이 8.5% 감소했다. 출연자 부문 윤혜수, 송재엽이



: 말을 참 예쁘게 함, 근데 예능감도 쩔어 런 뮤비 촬영 비하인드 영상에서 촬영장소 바꾼다고 다른 멤버들이 쩜프하자고 하나둘셋 외치는데 안할건데~ 하는데 치임ㅋㅋㅋㅋㅋ 홍콩 호텔에서 브루마블할때 뷔랑 애교하는데서 사투리나오면서 고마해라 여기 이부분에서 아 나의 입덕부정기는 끝났다.. 퍼포먼스와 보컬은 할많하않 뷔 : 에프엔에스 펰럽 첫 장면에서 치임 미국 무슨 브런치에서 소파에 앉아있는데 치임 내가 달방을 먼저봐서 태태어에 너무 익숙했었는데 태형이가 뷔임을 잊고있었음... 비티21에서 타타 설명하는 모습이 아직 눈에 선한데 어제 나한테 무슨일이.. 정국



3의 지역을 다시 찾아본다. 인데 고수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용인 수지가 살기 좋다는 얘기는 많이 듣는데, 지역도 이제 조금 오래된 편이고 앞으로도 4억 중반대의 매물이 나올까라는 것에 의문도 있구요. 제 능력상 5억 이상의 분양은 아, 정말 쉽지 않겠다 싶구요. 혹 용인 수지쪽에 좋은 곳이나 아니면 김포 이사에 대한 전략이나 다른 추천하시는 지역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다면 저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FYI. 아는형님이 2014년즈음 4억 중반에 산 옥수역 아파트가 벌써 8억이네요...부동산을



감량함. 175cm 91kg > 175cm 83kg (70kg 목표) 여자 좀 사귀어 볼려고 다이어트 하고 있는 중 입니다. 뚱뚱하면 시선이 좀 안좋지 않습니까? 근데 30일차 지나도 여전히 식욕생각 심합니다. 치팅데이 일주일에 한번 맛나는거 먹어도 소용없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치킨,피자 맘껏 함부로 못 먹으니까 손 벌벌 떨리고 눈깔이 매일 뒤집힐려고 하고 스트레스 아주 심합니다. 살 뺀다고





슬슬 인천공항으로 렛츠'고 싱가폴에 계신여러분 이따뵈요!! [트위터] 여긴 싱가폴!!!! 드디어도착햇습니다!!ㅜ 6시간비행기... 호텔로 고고!! 111022 서울패션위크 장광효 패션쇼+여수세계박람회 성공기원콘서트 161022 SNL KOREA 23 151023 ICN-BKK+IE in 방콕 기자회견 161023 BOF 폐막식 24 101024 [트위터] 사진 싱가폴 공연이 끝나고 만찬을 즐기고있습니다!! My love is 싱가폴!! 인피니트!!! [트위터] 무사귀국 햇습니다!! I'm come back 6시간비행 .. 바로 광주 고고!! 111024 슈키라 스페셜 DJ day1 121024 대경대학교 축제 141024 ICN-PEK 151024- 151025 IE in 방콕+태국 MorningNews TV3





다 하는 이게 사람새끼 인가 눈물만 흐르고 후회만 됩니다. 곧있으면 절친한 친구 결혼식인대도 축의금 낼돈도 없는 그런 인간입니다. 절대 도박같은거 손대지마세요 권유하는 사람있으면 과감하게 손절하세요 신입덬이라 하나하나 찾아보는중인데 양남자쇼랑 한끼줍쇼 (정구기랑 맏형 나온거)랑 런닝맨이랑 아는형님은 봐써! 주간아도 봐써!! 아허라랑 신인왕 말고 또 봐야할 게 있을까? 전이따가 아는형님만나 한잔하러 갑니다용~~~~~~ 아는형님 안보는데 보고싶어ㅋㅋㅋㅋ 평소처럼 노가리 까는 멤버들 갑자기 앞문 드르륵





161009 인가 태풍+코엑스 팬사인회+서리풀 페스티벌 10 101010 수원화성문화제 [트위터] 모두모두 잘자요!!!낼 사진만이찍어올릴게욧! [트위터] 사진 부끄러 ㅜㅠ!!! [트위터] 사진 성열: 볼살뱃살 빼야대 ㅠㅠ 호야: 짐승이 될거야!!!!! 우현: 이거하면 진짜 살빠져?? 동우: 거꾸로!? 나 중심잘잡지! 우린이러고놀아요.. [트위터] 수원행궁 공연을 하러 무대에 올라가는데..헉 엄마아빠가 계셧다!!! Wow [트위터] 사진 열심히보컬 연습중!!!! To .L [트위터] 모두모두 굿나잇!!!!!! 131010 ICN-TPE 11



어제자 설현 근황 ......JPG 아는형님 선공개 영상 브라운아이드걸스 드디어컴백^^Good 아는형님 셀럽파이브편 보는데 진짜 칼군무 잘한다ㅋㅋㅋㅋ 뉴러비가 있다고 해서 추천해주고 싶은 방송 생각해봤는데 다음주 아는형님.gif 아는형님아 이섹귀 불러줘 아는형님 재밌을까요?ㅎㅎ 현아랑 던 너무 이뻐보이지 않나요? 아는형님에 성시경 나왔으면 좋겠다 ㅍㅁ 아는형님 비포편 재밋음? 아는형님 - 유승준 편 지금보면 소름돋는



씨가 인연이 없는 줄 알았는데, 또 만난 적이 있으시더라. 시기까지 잘 맞아떨어져서 편하게 섭외하게 됐다. 지석진 씨 같은 경우, 그간 지속적으로 섭외 요청을 드려왔다. 이번에 기회가 닿아서 와주셨다. 박정아 씨도 뮤지컬을 하고 계신데 날이 맞아서 모시게 됐다"라고 밝혔다. 지석진은 강호동이 자신의 아버지 장례식장을 찾아온 일화부터 19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