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열혈 서승아 (금새록) 폰케이스 볼 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째 고준 - 둘째 김남길 - 셋째 음문석

끓는 감정 연기까지 유려하게 넘나들며 다시 한번 '믿고 보는 배우'임을 입증해냈다. 이밖에도 배우 이하늬, 김성균, 고준, 금새록, 음문석, 백지원 등 모든 배우진이 맛깔나는 연기력으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해 2019 SBS 연기대상에서의 좋은 결과를 기대해볼 만 하다. 이번 연기대상의 MC이기도 한 장나라는 김남길의 강력한 경쟁 상대다. 출연하기만 하면 최소 '중박'이상의 성적을





잦은 결방으로 김이 새 최고 시청률 13%에 그쳤지만 SBS 금토드라마의 두 자릿수 시청률을 회복시킨 드라마이기도 하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SBS 제공] 이예은 기자 나는 같살보고 좋아졌어ㅠㅠ연기도 잘하고 예뻐ㅠㅠ [조이뉴스24] (업계 종사자 200명) Δ드라마 최고의 배우 김혜자 (41표) - jtbc 눈이 부시게 염정아 (34표) - jtbc 스카이 캐슬 김서형 (21표) - jtbc 스카이 캐슬 김남길 / 강하늘 (16표) - sbs 열혈사제 / kbs 동백꽃 필 무렵 아이유 (12표) -





유준상, 남주혁, 장기용 (1표) 1위 - 이재욱 (11표) 다수의 관계자들은 "신인 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력"을 주목하는 이유로 꼽았다. 또 "변화무쌍한 마스크로 주어진 캐릭터를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힘이 있다"고 말했다. 2위 - 장동윤 (9표) 한 관계자는 "'녹두전'에서의 여장도 기억에 남고 천연덕스러운 연기력도 좋았다"며 "대중적으로 호감도가 높은 배우인만큼 더욱 기대가 된다"고말했다. 3위 - 로운 (5표)





죽였다 (개봉예정) 엄태구 OCN 수목 드라마 구해줘2 신예은 TVN 월화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이상엽 채널A 금토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김민재 JTBC 월화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고원희 KBS 월화 드라마 퍼퓸 이동휘 TVN 금요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드라마 첫주연)



어제 일찍 자서 이제 케사 스사연대 몰아봤는데 어흐규ㅠ 너무 귀엽다ㅠㅠ 귀여워서 앓아ㅠㅠ 2019 SBS 연기대상 수상내역 SBS 연기대상, 김남길vs장나라vs지성vs이승기 사파전? 올해 첫주연을 맡은 배우들.jpg 좀전 기사에 뜬 참석자 명단?? 아까 열혈 서승아 (금새록) 폰케이스 볼 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남길vs장나라vs지성vs이승기, 사파전?…SBS 연기대상 누구에게 [연말결산] PD가 퇴사해서 시상식때 상 많이 못받을거 같다 말 많았는데





진영 TVN 월화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안효섭 TVN 월화 드라마 어비스 진영 영화 내안의 그놈 최귀화 OCN 수목 드라마 달리는 조사관 안재홍 JTBC 금토 드라마 멜로가 체질 금새록 OCN 수목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지성 (4표) [뉴스1] 설문에 응한 드라마 전문가 31명(가나다 순) 강병택 CP(KBS), 김정희 대표(51K), 김종도 대표(나무엑터스), 김지연 제작PD(팬엔터테인먼트), 김혁경 대표(굳피플엔터테인먼트), 김홍선 감독, 권영주 대표(더 틱톡), 남궁성우 제작PD(MBC), 노윤애 대표(와이트리컴퍼니), 문보현 드라마센터장(KBS), 문석환 대표(본팩토리), 박준서 대표(드라마하우스), 백창주 대표(씨제스엔터테인먼트), 서상욱 대표(웰메이드스타이엔티), 설정욱 대표(점프엔터테인먼트), 손석우 대표(BH엔터테인먼트), 심영 대표(쉘위토크 대표), 양현승 대표(UL엔터테인먼트), 오충환 감독, 유형석 대표(유본컴퍼니), 이건준 CP(KBS), 이소영 대표(사람엔터테인먼트), 이용석 EP(SBS), 이정림 PD(SBS), 이진성 대표(킹콩by스타쉽), 장두봉 대표(스토리제이컴퍼니), 조성완 대표(FNC엔터테인먼트), 조신영 대표(스토리라임), 최윤배 대표(마이컴퍼니), 홍민기 대표(키이스트), 홍성창 EP(SBS) Δ올해의 여자배우 공효진 (10표) 이정은



대중문화예술상, 2019 광고주가 뽑은 좋은 모델상 등을 휩쓸기도 했다. 한편, 미니시리즈 부문 전체 2위는 평균시청률 14.83%(2049시청률 6.93%)을 기록했던 공효진과 강하늘 주연 KBS2 ‘동백꽃 필 무렵’이 차지했고, 3위는 ‘스토브리그’를 앞둔 남궁민주연의 KBS2 ‘닥터 프리즈너’가 장식했다. 당시 시청률은 14.21%(2049시청률 5.35%)이었다. 그리고 4위는 장나라, 최진혁,



PD는 "자기관리가 철저하고 작품을 보는 눈이 뛰어난 데다가 걸출한 연기력을 갖춘 천상 배우"라고 평했고, 또 다른 관계자도 "출연작마다 대박을 터뜨리는 '믿고 보는' 배우"라고 말했다. 2위 - 이정은 (7표) 한 관계자는 "이정은이 화면에 등장하면 내내 긴장하다 끝내는 눈물을 터뜨리게 한다"고 했고, 또 다른 관계자는 "어떤 역할을 맡든 미친 연기력을 보여준다"고 극찬했다. 3위 - 아이유 (5표) 한 방송국 PD는 "갈수록 연기가 짙어지고 다양한 색깔을 보여준다"며 "가수와 연기 모두에서 정상권에 있는 놀라운



8관왕.jpg 금새록, tvN 드라마스테이지 '모두 그곳에 있다' 주연 발탁 [공식] 20대 여자배우들 (92년 ~01년생) 첫째 고준 - 둘째 김남길 - 셋째 음문석 - 막내 금새록 [연말결산] 31인에 물었다…2019년 안방극장 최고 배우·신인은 좀전 기사에 뜬 참석자 명단?? 와 금새록 존나 귀엽다 [연말결산] 31인에 물었다…2019년 안방극장 최고 배우·신인은? 런닝맨 예고 보니까 이번주에 열혈 금새록이랑 독전 이주영 나오더라 시상식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