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바로 생활 어렵냐 이정후 미친놈아 웃으면 안





키움 타선이라도 많은 점수를 뽑아내긴 쉽지 않다. 문제는 외국인 투수 ‘넘버 2’ 헨리 소사다. 소사는 SK가 우승 도전을 위해 시즌 중 교체 영입한 회심의 카드. 그러나 9월 이후 등판에서 부진한 투구를 거듭하며 팀의 1위 싸움에 아무런 도움을 주지 못했다. 소사가 단기전에서 지난해 메릴 켈리 (PS 4경기 1승 1홀드 평균자책 2.84) 의 역할을 해줘야 우승까지 바라볼 수 있다. 염경엽 감독도 13일 열린 미디어데이에서 “ 3선발인 소사의 역할이 중요하다. 소사가 잘해준다면



플레이오프에 가선 힘을 쓰지 못했다. 반면 올해는 2경기에서 3.1이닝만 던져 더 큰 경기를 위한 에너지를 아껴뒀다. 이번 플레이오프에서도 경기 중반 승부처가 오면, 장정석 감독의 머리에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정규시즌 무릎을 꿇은 것은 가을야구 추진력을 얻기 위함이었다 SK의 거포 최정과 키움의 4번타자 박병호(사진=엠스플뉴스) 이번엔 공격력을 살펴볼 차례다. 정규시즌 타격 기록은 키움이 거의 모든 면에서 앞섰다. 팀 득점(780점)은 물론 팀 타율(0.282)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한국시리즈 진출을 열렬히 기원했다. 선수들과 같은 마음으로 더 높은 곳을 향한 꿈을 키우고 있는 팬들 덕분일까. 키움은 이날 5년만의 KS행을 확정지었다. 새 유니폼으로 갈아입은 키움 팬들은 한 마음 한 뜻을 모아 키움의 새 역사를 함께 쓸 준비를 하고 있다.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어제 결국 히어로즈샵 창단이후 최고 매출 찍었다고 함 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움팬들 교복 = 박병호 김하성 이정후 서건창 ㅋㅋㅋㅋ 다 망하는거 고척돔 불질르러 갈수있음 이정후는 투수 선배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타자가 점수를 뽑아





입고 히어로즈의 포스트시즌을 지휘했다. 당시 장정석 감독은 1군 운영팀장으로 염 감독을 보좌했다. 손 혁 코치, 정수성 코치도 키움 출신에 허도환, 고종욱, 헨리 소사 등 한때 히어로즈 유니폼을 입었던 선수가 여럿이다. 지난해 플레이오프는 5차전 연장 혈투 끝에 SK의 승리로 끝났다. 올해는 분위기가 사뭇 다르다. 키움은 작년 실패를 되풀이하지 않기 위해 투수력 소모를 최소화하며 준플레이오프를 치렀다. 이정후, 최원태가 빠졌던 작년과는 달리 이번엔 전력 누수도 거의 없다. 반면 SK는 9경기



SK는 시즌 때 기대에 못 미쳤던 노수광, 한동민, 이재원의 반등을 기대할 만하다. 최 정, 제이미 로맥, 고종욱이 포진한 타선에 저 셋까지 활약해 준다면, 지난해 가을의 영광을 재현하는 것도 무리가 아니다. 키움은 준플레이오프에서 다소 주춤했던 이정후, 제리 샌즈가 살아날 때가 됐다. 이정후의 존재는 지난해와 올해 플레이오프에서 키움 타선의 가장 큰 차이점이다. 준플레이오프 MVP 박병호를 향한 집중 견제가 예상되는 가운데, 뒤를 받치는 샌즈의 활약도 중요하다. 준플레이오프에선 거의 볼 수 없었던 ‘뛰는 야구’ 대결도 기대를





키움 히어로즈 이정후(21)가 플레이오프(PO) 최우수선수(MVP)에선정되며 KBO 최초 부자지간 포스트시즌(PS) 시리즈 MVP라는 새 역사를 썼다. 이정후는 17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SK 와이번스와의 PO 3차전에 3번타자 중견수로 선발출장했다. 5타수 3안타 2타점 2득점으로 맹활약하며 팀의 10-1 승리를 이끌었다. 이정후는 그야말로 이번 시리즈에서 날았다. 1차전부터 3차전까지 모든 경기에서 멀티히트를 기록해 팀 타선의 핵심역할을 수행했다. PO 시리즈 성적은 타율 0.533(15타수 8안타), 3타점, 4득점. 기자단의 MVP 투표 68표 중 54표를 받아 최고 자리에 올랐다. 매 경기 안타가 영양가 만점이었다. 1차전에서는



도전하는 장정석 감독과 염경엽 감독(사진=엠스플뉴스) 이제 플레이오프 최종 결과를 예상할 차례다. 정규시즌 실제 순위는 SK가 앞섰지만, 득점과 실점을 갖고 구한 피타고리안 기대승률은 키움이 0.638로 SK(0.583)를 압도했다. 이를 갖고 두 팀의 1경기 맞대결시 기대승률을 계산하면 SK는 0.442가, 키움은 0.557이 나온다. 이를 토대로 승리확률을 계산하면 키움이 60.71%의 확률로 SK(39.29%)보다 한국시리즈에 진출할 확률이 높은 것으로 나온다. 3승 1패로 4차전에서 시리즈를 끝낼 확률이 23.01%로 가장 높았고, 3승 2패로 이길 확률도 20.36%에 달했다. 반면 SK는 5차전까지 끌고 가야





[클릭주의] 이정후 갑바 야구 팀 배정? 이런거 잘 몰라서 그런데 이정후는 어떻게 키움으로 간거야? 이정후 컨택 오진다 진짜ㅋㅋㅋㅋㅋ 아웃이긴하지만 대멀이정후니 씹새끼야^^ 이정후 야구 제대로 시작한게 이종범 스프링캠프 갔을때 초등학교 야구부 테스트보고 들어감 이정후선수 응원가 미니샌즈들이 부른거 보고 중독되어벌임 웃으면 안 되는 상황인데 이종범 은퇴식 때 이정후 표정 존나 웃김 한 남성은 “김하성 선수 유니폼을



갑분싸... 이정후 미친놈아 웃으면 안 되는 상황인데 이종범 은퇴식 때 이정후 표정 존나 웃김 ㅇㅂㅇ뒷페이지보고 쓰는 뒷북인데 야구선수 이정후 야구도 잘한다며.... 큠덬들만 봐야되는 기사 ㅇㅇ 이정후는 투수 선배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타자가 점수를 뽑아 투수를 최대한 아껴야 했는데 연장전까지 치렀다. 죄송하고 감사하다. kt wiz 팬인데 키움은 두 선수가 참 부러워요 [KBO] 팀이 역전하자 덕아웃 앞에서



그나마 승산(16.15%)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SK와 키움의 정규시즌 기대승률을 바탕으로 구한 승리확률(표=엠스플뉴스 배지헌 기자) 물론 이는 어디까지나 이미 지나간 정규시즌 기록을 바탕으로 한 예상일 뿐이다. 단기전은 정규시즌과는 전혀 다른 무대다. 경기 당일 컨디션, 수비와 주루에서의 작은 실수, 감독의 순간적 판단 등 온갖 변수에 따라 얼마든 결과는 달라질 수 있다. ‘미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