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쿄올림픽 마라톤, 쿠릴열도 개최 주장 ㅋㅋㅋㅋ 러시아, 쿠릴열도서 日어선 5척 나포 ㅎㅎㅋㅋㅋ

것으로 예보된 11일 오전 마스크를 낀 시민들이 서울 세종로 네거리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다. 2019.12.11 그리고 당연히 이 모든 만악의 근원은 이 새key들이다 (출처: 일본 SPRINTARS PM2.5 확산 예측지도, 미국 NOAA, NASA, 일본 기상위성 히마와리, 일본 큐슈대학교, 일본 국립환경연구소 등 공동 연구 프로젝트) 지금 수도권 뒤덮고 있는 저 쭝궈산 발암물질들은 2차로 일본열도, 러시아 쿠릴열도까지 쳐들어간후 대양을 건너 만악의 근원 쭝궈로부터 약 7천킬로 떨어진 일류산 열도, 미국 알래스카까지 쳐들어갈 예정인 급 (아직 쭝궈들이 석탄을 본격적으로 미친듯이 태워대는 시기가 아니고 '12월



구소련이 극동아시아 태평양 진출을 틀어 막는데 일조한게 일본입니다. 이 원한을 러시아가 잊었을리 만무하죠. 반면 우린 그당시 역량도 안되고 역사적으로도 러시아와 크게 직접 분쟁한 적이없죠. 가장 최근 러시아랑 관계가 일본과 차이나는 점중에 대표적인게... 러시아의 폭격기 일본 순회공연할때 한국의 방공식별구역을 통과하는경우 이제는 핫라인을 통해 한국에는 통보해



점에 있는 거 같네요(물론 혐한 따위의 선동가류는 논외입니다). 서양서적과는 달리 아주 명확한 네러티브는 없어도 중요한 사건이나 주제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해주는 느낌이랄까. 뭐 원래 “신서(新書)”가 그런 목적으로 출판되는 것이라고 하고...아무튼 구입한 책 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구주복합위기(유럽연합의 복합위기)] 유로위기, 난민위기, 안보위기, 브렉시트 위기가 유럽연합에 어떤 영향을 “복합적”으로 끼치고 있는지





과거 일본이 러시아에 쿠릴열도 4개섬중 일부라도 반환을 조건으로 경제협력 제안으로 내놓은 구상들. 늬들 가스파이프 공사 우리가 돈 투자하고, 가스도 구매해준다는... 당시로써 러시아가 솔깃했던 제안. 그러나 벗뜨... 러시아쪽에서 한반도로 이어지는 파이프 구상은... 이런형태죠. 러시아가 원하는 일본과의 LNG 거래는 사할린에 LNG 저장기지를



중국 러시아가 동시에 대노하는 현재 상황! ----- 일본이 이젠 대놓고 영토분쟁이네요 도쿄올림픽 앞두고 일본을 방문하는 세계관광객들 상대로 우리나라 독도, 중국 댜오위다오, 러시아 쿠릴열도를 상대로 지들 땅이라고 홍보한답니다 이래서 일본은 가까이 할수 없는 나라임 NO일본, 탈일본화는 계속됩니다. '어둡고 탁한 출근길' (서울=연합뉴스) 김주성 기자 = 전국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에서 '매우 나쁨' 수준을 보일





지정학]은 번역되었으면 좋겠네요. 유럽복합위기는 현재 유럽의 취약점을 유로화폐, 난민위기, 우크라이나 위기 그리고 브렉시트라는 4중의 위기로 설명하고 있는데, 현재 유럽의 상태를 굉장히 잘 정리한 거 같아서 말입니다. 물론 저도 읽어보진 않고 목차만 보고 판단하는 것이지만, 목차구성이 매우 알찹니다. 싱가포르의 역사는 영국동인도회사와 싱가포르의 관계, 영국 제국주의의 아시아진출에 있어서 싱가포르의 역할, 그리고 오늘날에도



중순' 시작인데도 이 정도다 시8) 그리고 또 하나... 1주후엔 저걸 뛰어넘어 아예 올해 말 기준으론 최대규모급 1차가 올 예정임! 17일 교도통신과 NHK 등에 따르면 고이케 유리코(小池百合子) 도쿄도지사는 이날 노동 단체인 '렌고'(連合)의 도쿄지부에서 열린 회의에서 인사말을 하면서 "시원한 곳이라고 한다면 평화의 제전(올림픽)을 '북방영토(쿠릴 4개 섬)'에서





일본이 내거야 라고 운만 띄워도 사업지분을 먹을수 있음. 개꿀. 이것 가지고도 북한에 뭔가 양보를 받아낼수 잇음. 한국. 미국 LNG도 사줘야 하고... 그래야 러시아 LNG 가스관 사업에 견제를 덜 받고 사업 진행이 가능함. 돈은 있는데 돈있다고 사업권을 혼자 독식하면 안됨. 한북미중러 모두 일정 지분을 가지고 있어야 어느 한쪽이라도 가스관 잠그는 장난질 못침. 일본. 일본애들이 러시아 일본 가스관 또는 해저터널 운운하는데... 이거 전부 일본의 망상일뿐. 러시아쪽에서 나오는 사업구상 보면 러-일의 직접연결은 없음. 이런 구상들 대부분이



하는 게 어떻겠냐는 정도를 목소리를 렌고가 높여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잘했어~!!! 굿잡 러시아 돈없음. 가스관 북한 통과해 한국으로 가는건 한국이 돈을 내야함. 여기에 미국지분도 조금 줘야함. 그래야 사업이 진도가 나갈수 있음 북한 돈없음. 가스관 북한통과에 대한 통행료와 일부의 가스를 공급받을수 있으니 꼭 해야 하는데 미국이 이 사업의 실질적 키를 쥐고 있음. 미국. 돈낼필요 없음. 돈은 한국이나

계속되는 동아시아와 유럽 사이의 요충지로서의 역할 등을 잘 보여주는 거 같고, 우리나라에도 시사하는 바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러시아의 지정학은 러시아가 생각하는 "러시아인의 정체성은 무엇인지", "주권선 그리고 세력권이 무엇인지", 그리고 우크라이나와 중동 시리아에 왜 개입했는지, 향후 러시아에게 있어서 쿠릴열도와 북극이 갖는 의미는 무엇인지 등을 일목요연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꽤 흥미롭게 읽을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