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적하면 토트넘전에서 보겠네요 리버풀에 미나미노가 이적했는데 욱일기 나올지 안나올지 궁금하네요 짤즈부르크 미나미노

사용했고 논란이 커지자 여러 차례 사과했습니다. 한국 축구 팬들은 지난해 있었던 나비 케이타 타투 문제 이후에도 리버풀이 또다시 욱일기(전범기) 논란을 증폭시키는 것에 크게 실망하고 있습니다. 또한, 리버풀 최초의 일본 선수인 미나미노 타쿠미가 출전하게 되는 내년 1월 1일부터 홈구장 안필드 또는 구장 밖에서 욱일기(전범기)를 보게 될까(보게 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에 안필드코리아는 구단의 욱일기(전범기) 온·오프라인(안필드 경기장을 포함한 모든 환경) 사용 근절 약속을 받고자 합니다. 안필드코리아가 구단으로부터 얻고자 하는 것은 욱일기(전범기)에 대한 심각성 인식과 앞으로 욱일기(전범기) 사용





똑같은거지 사과만 하고 금지를 안하는 이것도 눈 가리고 아웅이라고 생각함 팀 존나 별로였는데도 돋보였어 ㅋㅋㅋ 리버풀 때도 그렇고 큰 무대에서 강한 거 장점 같음 ㅋㅋㅋㅋ It is understood that it was his name on the lips of players following the match - not Haaland's - with senior stars suggesting the Reds should sign him 경기 후 선수들의 입에서 나온건 홀란드가 아니라 미나미노를 영입해야



선수들의 태도는 정말 좋고, 영리하고, 일반적으로 기술 좋고, 활동반경 등 좋고 다이내믹하고 나이스 한 선수들이다" 미나미노 출전을 많이할 것같은 느낌 오피셜)미나미노 리버풀 입단 미나미노 주 포지션이 어디인데? 미나미노 한국인이면 굳이 리버풀왜가나 생각했을거같음 홀란드 황희찬은 주전 먹는데로 간다는데 미나미노는 대체 왜? 리버풀저거 미나미노왔다고 저런것도아니지않음? EPL))) 리버풀이 로또 귺네요 존나 누가보면 클롭이랑 리버풀선수들이 미나미노에 미쳐있는줄알겠네 황희찬, 챔스활약으로 330억에 PL 울버햄튼 이적 미나미노 몸값이 싼게 아니야 미나미노랑 관련된 영상도 아닌데 이타이밍에 전범기 썸네일러 해서



엘링 홀란(도르트문트), 타쿠미 미나미노(리버풀)이라는 2명의 공격수를 판매했다는 점이다. ㅊㅊㄹㅆ 물론 여름에 살수도 있지만...갑분미나미노??? 전범풀 '日 미나미노 영입한 날' 리버풀, 또 욱일기 논란 울버햄튼이 하프코트로 밀리거나 하는 경기가 아니네요 ㄷㄷ 날카로움은 확실히 리버풀이 있는데 울브스 맞불 매섭네요 그나저나 미나미노가 나와있는데.. 아직 왜소하다는 느낌이.. 존나 잘하는 선수면 모르겠는데 ㅋㅋㅋㅋㅋㅋ 미나미노에 구단이나 선수단이 떠들썩 하다니 ㅋㅋㅋㅋ 이야 대다나다 생각보다 나이 많네



유니폼판매와 일본 스폰서 그리고 나이가 어리니 안 터져도 다른 하위팀이나 중소리그로 재판매 가능하다고 생각하고 영입하나보네요 짤츠 3대장 중에서의 의외로 가장 먼저 선택받는군요 개인적으로 황희찬은 레스터 시티 같은면 좋겠네요 울버햄튼도 잘하곤 있지만 레스터에 어울릴거 같아서요 중국 ‘시나닷컴’은 6일 오전 ‘우레이가 한국-일본 두 명의 스타를 이겼다”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하고 이날 동시에 출격한 손흥민(토트넘)과 미나미노 타쿠미(리버풀)의 활약상을 상세하게 전했다. 이 매체는



실력때문이라고 구단이 못 박을 정도면 기대치는 확실히 높아 미나미노 잘해?? 미나미노 몸값이 싼게 아니야 무리뉴을 이겨버린 미나미노.... 헐 미나미노 안미남이노 걔구먼 선 넘은 日언론 무리수, "미나미노, 리버풀의 유니폼 대형 계약 공헌" NHK 방송 총국장, 피에르, 토쿠이, 사와지리 용의자로 수난 이어지는 대하에 「출연자의 불상사가 속출하고 있는 것은 사실. 더욱 확인 작업을 진행해 나가고 싶다」 리버풀 클롭이 미나미노 영입하기로 마음 굳힌 장면 미나미노가 지금 제일 위협적이네.... 카가와는 맨유 때 일본스폰만 7개 추가로





궁금함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거기에 우승컵까지 들면 좋은 평가 받겠지ㅇㅇ 매경닷컴 MK스포츠 노기완 기자 공격수 미나미노 다쿠미(25)가 유럽 챔피언 리버풀에 입단하자 일본이 열광하고 있다. 손흥민(28·토트넘 홋스퍼)과 격차를 좁힌 2019년이었다고 자평하며 아시아축구 최고 선수 자리를 되찾길 희망했다. 일본 축구·라이프스타일 잡지 ‘월드’는 6일





강한 상대 만나서 그런 건지 뭔지 홀란드 미나미노 다 아쉬운데 희찬이 혼자 수비진 위협하더라 미나미노 영입 지시설을 돈발롱 유니버스로 번역하면 리버풀 욱일기 사태에 대한 생각 리버풀에 욱일기 축구)EPL 리버풀 욱일기 이슈 관련 국내 공식 서포터 서명받네요 잘츠 지고있는중 황희찬 계속 바이아웃 있다없다 헷갈려서 찾아봤는데 미나미노 오라고 비단길이라도 깔아준듯 ㅋㅋ 미나미노 존나 웃기네ㅋㅋ 미나미노 5개월뒤 리버풀 epl 첫 우승 커리어 쌓음 ㅁㅊㅋㅋㅋㅋㅋㅋ 미나미노가 우승하는거





욱일기 배경이 삭제된 영상으로 다시 올렸다. 국내 팬들은 분통을 터뜨림과 동시에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이다. 리버풀은 지난해 여름 나비 케이타의 팔에 있는 욱일기 문신으로 이미 한 차례 홍역을 치른 바 있었다. 1년이 조금 지났지만 변한 건 없었다. 사과 역시 없었다. 일본의 ‘사커 다이제스트’는 21일 “한국 언론이 또다시 욱일기에 과민 반응을 보인다”라며 국내의 모습을 전했다. 매체는 “해당 영상은 1981년 도쿄에서



대하드라마에서는 3년 연속으로 출연자가 교체되었다. 이 건에 대해 키다 씨는 「올해 『이다텐』 때에도 말했듯이, 국내 기준으로서 범죄 행위와 의료 이외의 목적으로의 마약 등의 반사회적 행위에 대해서는 용인할 수 없다는 스탠스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출연자의 불상사가 속출하고 있는 것은 사실. 소속사무소를 통해서 확인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기 때문에, 더욱 확인 작업을 진행해 나가고 싶습니다」 라고 했다. 아님 이번에 챔스에서 본거? 확정이야??

20191008020435_797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