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덬 있어??? 비행기에다 아이패드 놓고 왔다 다행인건 김해공항이라는거 택배로 부쳐준대 김해공항

베트남팬에게 둘러싸인 박항서 감독님 부산 6중 vs 상주 1차선 조국 동생 (전?)부인 김해공항에서 검찰에 출국 제지 대만여행왔습니다 지금 김해공항인데 담주에 김해 이용할 덬들은 좀 여유있게 도착하는 게 좋을 것 같아 제주 항공, 유언장 쓰고 타야 됨.TxT 독점 인프라 사업을 민영화한다는건 사기 치겠다는 말과 동일한거죠. 김해공항 도랏닼ㅋㅋㅋㅋㅋ 김해공항가는 리무진 시간 좀 골라줄덬! 2019년 카카오택시 인기 도착지 TOP 50 제주항공 승무원 무개념 행동. "자회사 안 가겠다" 보안요원 80명 퇴사.. 북새통된 공항 김해공항 도랏닼ㅋㅋㅋㅋㅋ 신공항 짓지말자시는



있었던 이야기 입니다. 1%의 MSG도 첨가 하지 않은 순수 100%의 사실만 기제 합니다. 단편으로 끝내볼까 하는데 그게 가능할지는 모르겠네요 제발 막판 조루로 끝나는일 없도록 열심히 작성 합니다. 그럼 시작 하겠습니다. 1. 휴가 2002년도에 기흥IC 근처 회사에 입사 해서 2006년 까지 진짜 앞만 보고 달려 왔습니다. 그때는 지금의 직장생활과 달라서 그냥 위에서 까라면 까야 하고 쉬고 싶어도 눈치 보여 쉴수가 없었던 시기 이며 월화수목금금금 이라는 단어가 생길정도의 일만 하던



공항이냐? 부산에서는 애초에 유럽 노선에 어떤 노력을 기울였는지는 관심 없지. 총선용이라고?”라고 항변했다. 언론이 문제라는 의견도 쏟아졌다. 국가균형발전에 대한 지적도 잇따랐다. “미주행 노선도 부산에 1개만 주라. 너무 서울 서울하니 지방 다 죽는다.” “총선용이든 뭐든 오랫동안 부산에서 정부에 제기해 온 지역 숙원 사업 중 하나다. 분권시대에 서울 중심 시각으로 좀 보지 마라.” 댓글을 가져왔지만 결국 내가 하고 싶은 말이다. 지방에 이제 겨우 유럽 직항 하나 열어주는 걸 선심이라고 말해선 곤란하다. ‘1국 1허브공항’ 정책은 재고돼야 하고, ‘국적사의 이익을 해칠





캐치볼 정도까지는 소화하고 미국국으로 이동했다. 그는 “미국에서 어떤 훈련을 얼마나 하고 올 지 궁금했다. 기대도 되고 걱정도 했다. 당연히 100%까지는 아니지만 생각보다 많이 좋아졌다. 현재 80%정도다”면서 “미국에서 러닝, 점프 훈련, 그리고 무릎에 힘을 실어서 던지는 장거리 캐치볼까지 모두 소화했다”고 밝혔다. 이제 12월부터 창원에서 타격 훈련 등 기술 훈련에 돌입할 예정이다. 생각보다 재활





쉽게 될지는 불투명하다”며 “만약 제5 운수권으로 부산에서 외국 항공사가 미주와 유럽 노선을 띄운다고 하면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도 가만히 있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인천에는 외항사들어와도 별말없으면서 유독 김해에 들어오는걸 꺼려하네요. 자기들이 대신할것도 아니면서... 여의도 국제공항 (현 여의도공원 자리) 광복이후 1958년까지 대한민국 관문공항 역할을 하였으나, 잦은 한강 범람 등으로 김포공항에 국제공항 지위 넘긴뒤 유지되다가 폐쇄되고 이후 여의도광장으로 조성 (현재의 여의도공항) 강릉공항 2002년 양양국제공항 개항으로 폐쇄된 뒤 공군에서 사용중





한국으로 입국 [2020년 1월26일] 귀국 후 두통과 가래 그리고 콧물 기침을 동반한 감기증세가 있어서 질병관리본부 1339에 연락을 했지만 중국 우한을 다녀오지 않았다는 이유로 바이러스 검사 요청을 거부당했고 필요하다면 개인적으로 병원에 가서 검사를 하라고 답변을 받음 낼 창원에서 김해공항 왕복 예정인데 명절특수 감안된건지 몰겠네요. 연휴가 끝나기 직전에 내일부터 업무차 일본가야하는데요. 비바람이 많이 부네요 아직 시간은 좀 남아있는데 비행기 잘 뜨면 좋겠습니다. 마스크도 하나 챙겼구요. 비오는데 캐리어 끌기 참 끌쩍찌근하네요. 파도가 넘실넘실... 마 그냥 따땃하게 나가기 싫군요



자기네들만 한국인이라 위축이 됐다하네요 ㅋㅋㅋㅋㅋ 다른 자리 앉아서 기다렸답니다 지연도 두시간 되고 ㅋ 오사카에 이전에 갔을때는 한국인지 일본인지 할 정도로 한국말이 주변에 많이 들렸는데!! 정말정말 한국인 찾아보기가 힘들더랍니다 유명한 커피집 가서 겨우 한커플을 봤니 어쩌니 ㅋㅋㅋㅋ 오사카성에 가사는 중국인 따라 댕겼다고..... 왤케 얘기듣는데 흐뭇하죠???? 많은 말은 못하고.. 잘 갔다왔으니 됐어 잘했어~ 얘기해주고! 병원가서 검사는 좀 받아보고와~ 해줬습니다! 뭐 여행을 다시 가니 마니 알고보면 사실은 하면서 은근슬쩍 많이 간다고 하더니 일본 언론인가요? 전혀 안그렇답니다!!





정부의 기존 정책과도 상충되는 결정’이란 지적에 대한 반박이다. “헬싱키 노선 하나 더 띄운다고 허브공항이라는 정책에 어긋나냐?” “한국 내 허브공항이 두 개이면 뭐가 문제인가요?” “지금의 1, 2터미널을 넘어 3, 4터미널 지을 땅과 사업비까지 확보한 인천공항까지 끌어들이는 게 말이가 빵구가.” ‘항공 협정은 양국 간에 서로 얻는 게 있어야 하는데 사실상 핀에어에만 이득이 되는 협정’이라는 황당한 주장도 이어진다. “부산에 핀에어가 생겨서 이익보는 것은 대다수의 국민(주로 영남지역)이고, 손해보는 것은 항공사다.” “기업만 국민이고 비싸고



사건에 대해 적어드리면 제가 그날 번호표를 뽑고 김해공항 신라면세점 인도하는 곳에서 순서를 기다리고 있는데 제주항공 승무원이 한 열시 십분에서 이십분 사이입니다. 그날은 평소보다 신라면세점 인도장에 사람이 많았습니다. . 어느 여성 승무원께서 막 얼굴이 조급해서는 너무 급한지 본인은 신라면세점에서 물건을 구매해 놓고



탑승구앞 게이트쪽에 마스크안쓴 사람도 많고 앉을 의자도 없고 해서 외진 구석쪽에 가서 기다리고있었는데 중국인 세명이 마스크도 안끼고 그쪽에와서 시끄럽게 떠들어서 짜증. 우한폐렴 사태가 아니여도 짜증날만한 데시벨이여서 신경쓰였는데 침튀겨가면서 뭔 토론을 그리하는지.. 어쩔수없이 예민해지더라고요., 공항가시는분들 마스크 하세요 꼭 ! 김해공항에서 벡스코 가는거 1시간 정도 걸려도 잘 찾아가면 괜찮겠지?ㅠㅠ ktx타도 부산역에서 백스코까지 지하철로 40분 넘게 걸리더라구ㅠㅠ 교묘히 일본운항 편수나 이용객 수는 이야기 안하면서 탑승률만 이야기 하고 공항 이용객은 많지만 그 인원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