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설들 롤갤 보는거 맞는거같음 걍 챗창에서 어그로끄는 롤갤 앰생들 보이면 코후비면서 으이구

쓰레기인생들 아니면 아무도 뭐라안함 애초 해설은 중립지켜도 롤갤같은 쓰레기인생들 아니면 아무도 뭐라안함 롤갤 념글에 올라온거 해설로 언급할때 은근 많음 슼이야 뭐 인기 제일 많으니 그렇다쳐도 젠지나 KT 근처까진 팬 늘린 거 같던데 서사가 존나 소년만화스러워서 조규남은 존나 멍청한 게 롤갤 쳐들여다볼 때 그리핀 그 서사를 누가 만들어줬나 제대로 생각이라도 해봤어야지 ㅉㅉ 열정페이 에반데ㅋㅋㅋ 롤갤가서 정리글 읽고왔는데 진짜 정떨어진다ㅋㅋㅋ 바이퍼는 분위기상 시켜서 방패막이 된 느낌인데 소드는 ㄹㅇ ㅋㅋㅋ 도란은

그냥 팀 나올 수 있으면 바로 나와야겠다 소드가 저런식으로 주전 다시 따냈는데 나올수나 있겠어? ㅁㅊ 1년 365일 그러고 사는 새끼들이라 신경 쓸 거도 없다ㅋㅋ 그래 우리는 스루를 못한다구 조규남 실드치는곳이 거기뿐이라고 해서 가봤더니 조규남 까는게 거의 대부분이던데..... ㅁㅊㅋㅋㅋ씨맥방송요약본보러롤갤갔는데 야구선수들 별명 이런 것도 갤발이 많은데 걍 지역드립 이런거 아닌 이상 다른

근데 해설들 롤갤 보는거 맞는거같음 그리핀이 그래도 최근 롤 프로팀 중에서는 팬 많은 편 아니었나 롤갤러들 코치됐네 그리핀 존나 정떨이네 ㅋㅋ 롤갤러 씹에바네 걍 챗창에서 어그로끄는 롤갤 앰생들 보이면 코후비면서 으이구 병신들 하고 생각하면 됨 롤갤산 어그로 효율 지리자너ㅋㅋㅋㅋㅋ pgr은 롤갤도 아닌데 사실도 아닌걸로 소환해서 깔 필요 있나 오른이...되세요... 롤갤 싫어도 롤갤발 드립은 어디서나 다 쓰일걸 근데 해설들 롤갤 보는거 맞는거같음 방구석찐따였던내가 사실은 E스포츠관계자? 애초 해설은 중립지켜도 롤갤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