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라마)천국의 계단 나 유툽으로 천국의계단보는데 김태희 진짜 존나 군더더기없게생겼어(?) 천국의계단

것에 감사하고 웃는 얼굴로 새로운 출발을 가려고. 지금이 순간 밖에 그만없는 표정이 담긴 생각합니다. ◆ 너무 노력 컨디션을 무너 뜨린 계기 졸업하는 단계가 필요하다고 실감 ── 고향 인 오이타에서 모녀 대담도 읽을 만함 충분히이었습니다. 에토 씨의 의외 청춘의 이야기도 튀어 나오거나하고 ...





윤은혜가 대타로 낙점이 됐다. 당시 겜에 빠져서 이 드라마를 못봤지만, 순위 리뷰를 위해 몇 달전 전편을 다 볼정도로 풋풋한 몰입도가 정말로 좋았다. 이 드라마 보구서 혹시 내가 일하는 남탕 직장동료중에 윤은혜가 있지 않을까? 직원들 슴가만 뚫어지게 쳐다 봤다. ㅋㅋ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 대한민국 커피 체인점 파급에 1등 공신이 아닐까 한다. 지금은 대형 커피 전문점이 아니면 파리만 날리는 대한민국의 커피





한국은 처음이지 도미니카 공화국편은 이 두사람이 하드캐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본거같은데 천국의계단도 처음 배용준한테 갔었다고... 뭔가 어울렸을듯ㅋㅋㅋ 거의 천국의 계단급 요즘 이탈리아에서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민감하긴 한데.. 꼭 한번 가볼만한 여행지입니다. ^^ 이탈리아를 여행했습니다. 10박 11일 자유여행.. ^^ 여행 경로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 역시 여행은 현지에서 랜트해서 돌아다니는 자유여행이 최고죠. 뭐





동시에 관광객들도 무엇이 불법인지 모르는 게 대부분이라 한번쯤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심지어 무허가 창고 같은 것을 개조해서 영업하는 중국인 불법 숙박 업주까지 늘어나 안전을 위해 한번 짚고 넘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어서 정보 차원의 글로 올립니다. 무조건 가격이 싸다면 불법도 상관없다는 관광객 분들도 생각보다 많은 것 같아서 현실적 문제점을 꼭 말씀드리고 싶네요. 여러분들이 여행 오실 때 자주 이용하시는





지난번에 블로그에서 떡 5 개 정도 먹으면 말한에도 불구하고 하나 밖에 먹지 못했습니다 (· ·) 그 대신 오세 치와 스키야키를 많이 먹었습니다! 설날은 매년 친척이와 주셔서 모두 오세을 먹고, 2 일 하코네 역전을 모두보고 난로에서 천천히 보내고 있습니다 행복합니다 ~ 현지 친구와 가마쿠라에 갔었습니다 ♪ 초등 학생 때 수학



레전드 짤 그리고 극 중 병헝이형과 태희누나의 유명했던 눈알사탕 키스씬에 심취해서 따라할려고 했지만 할 여자가 없어서 결국 단란주점서 내 파트너랑 입에 황도 물고 키스까지는 했는데 이렇게까지 인생 살아야하나 좌절도 많이 했다 ㅜ 27위 출연 : 최민수,김혜선,손지창,이상아 (1993) 당시 최고의 스타 였연. 겉멋 민수형을 레전드의 반열에 올려준 작품 93년 이 드라마가 얼마나 인기가 있었냐면 친구들이랑 노래방을 가면 주제가인 '걸어서 하늘까지' 를 제일 먼저 누른 넘이 그날 이긴거다. 근데 주제곡은 지금도 다 외우는데 드라마 내용은





(세금 별도) Blu-ray (5 장 세트) · 세 방면 키 BOX · 호화 호토붓 렛있는 ☆ 특전 영상 (가칭) 운영 일 백 야드 메이킹 영상수록 예정 (약 70 분) ☆ 특전 노기자카46 성능 도안 의한 엽서 (총 43 종 중 5 장 랜덤 봉입) 노기자카46 전 멤버 솔로 컷의 무역 카드 (전 48 종 중 5 장 랜덤 봉입) ■ 각 공연 상품 ● DAY1 번호 : SRXL-246 가격 : 7,800 엔 (세금 별도) ● DAY2 번호 :



힘든 줄 알았는데.. 아.. 이탈리아는 뭐 그걸 가뿐히 뛰어넘는 강력함이 있더군요. 특히 여행객에게는 그 좁은 도로하며.. 통행 제한 구역( ZTL-Zona Traffico Limitato- )하며.. 영어 표지판 자체가 거의 전무.. -_-;; 그걸 일자 주차도 힘들어하는 출퇴근 전문 운전자인 울 사모님이.. 음.. 그리고는 로마



들어서.. (진통제와 파스로 도배 후..) 조심 조심 걸으면서 돌아다녔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에스컬레이터가 성의 입구부터 도시 까지 연결되어 있어서 돌아다녔죠. 이 시에나 대성당은 피렌체에게 한동안 컴플렉스 일 정도로 크기도 하고 광장의 크기가 성곽도시로는 유명할 정도.. 피렌체가 이후 계속 번성해서 꽤 현대적인 도시의 면모를 가지게 되었다면 시에나는 합스부르크 왕가와 피렌체 연합과의 전쟁에서 결국 피렌체에 흡수되어 발전이 정체된 느낌인데 그래서 오히려 옛 모습을 더 잘 간직하고





충분히 가지고 다녀야 한다는.. 김범수 보고싶다 비지엠 깔리면 더 슬퍼ㅠㅠ 정서 존나 불쌍하고 마음찢어짐 존나웃긴데 ㅠㅋㅋㅋㅋ 아니 솔직히 회전목마라고 했을 때 천국의 계단 상상 쪼끔 했는데 실제로 합성한 사람이ㅅㅂ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 좀 비슷하다 한정서와 한정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슬픈연가였구나... 천국의계단처럼 각잡고 멋있는거보단 요즘은 땀도 좀 흘려서 앞머리 젖고 깨방정 떠는데도 병신같은 멋있음이 흐르는 역할 잘어울리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