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버풀 10년팬이라 내적 친밀감 있었는데 리버풀 전반전은.... 클롭의 리버풀 선수단

잘츠부르크는 다카랑 오쿠가와로만 공격하게 생겼네요 ㅎㄷ ㄷ ㄷ ㄷ 미나미노 부러운게 챔스랑 리그우승컵 들 확률이 아주 높다는게 ㄷ ㄷ ㄷ ㄷ 챔스는 어떨지 몰라도 리그는 질것 같지가 않네요. VAR은 흐름을 너무 끊어서 별루네요 리버풀 마네 첼시 캉테 나폴리 밀리크 돌문 알카세르 인터밀란 루카쿠벤치 그래도 찐으로 재밌게 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버풀을 사랑해서❤ 맨날 좆같이 자책골 피케이 뭐 이런것들 내주고 져서 그렇지 암튼



맨시티와 19점차 1위 챔스권인 4위 첼시와 30점차;; 남은 14경기에서 7승 7패 반타작해도 맨시티가 14연승해야 역전가능;;;; 잘츠....... 리버플 이것들이 장난하나 개객끼들아 난 토트넘 응원한다 니들 경기는 관심도 없다 개객끼들아~~~~!! 사과를 하려면 제대로해야지 한국ip 접속자만 볼 수 있도록 사과문 올릴꺼면 아에 올리지 말던 지 에라 성적이 1위면



이기길기원합니다 명절연휴 문여는 병원 및 약국검색사이트입니다 연장까지해서 애들 너무 지침 챔보는 또 부상이네 지금 리버풀 취재 기자들 모두 기사 쓰고 1월에 영입 할거라고... 비비씨도 뜬거 보면 거의 확정 같네요... 이번 잘츠전 잘하는거 같더니... 콥 이라 싸고 실력 있는 선수 오는거 좋지만...





클럽월드컵 - 카타르 21일에 있던 리그경기는 연기됐는데 일정조율이 어려워서 두팀으로 나눈다고함 ㅋㅋ 별일이 다생기네요 ㅋㅋㅋㅋ 알았는데.. 3부팀에게 밀리네요. 3부팀 문제는 잘푸는데..답을 모르는경우.. 정상적면 3부팀이 3:1로 이기고 있을텐데ㅋ 마무리가 아쉽네요ㅋ 요즘 리버풀 공격진 중엔 마네 폼이 젤 좋은듯요 # 2019 발롱도르 후보 30인(발표



오늘만봐도 황인범은 미국 리그가 일찍 끝나서 북한전 이후로는 실전 경기를 뛰지 않았습니다. 그런데도 오늘 선발이었고 결과는 처참했습니다. 후반80분 넘어서 킬패스를 노리고 이강인을 투입했는데 오늘 같은 경기장 상태에서 바로 천금 같은 킬패스를 어떻게 합니까. 손흥민도 체력이나 컨디션이 떨어진게 확연히 보이는데 무조건 선발이니 오늘 슈팅이나 볼 컨트롤이 투박했습니다. 차라리 후반에 교체로 나왔으면 임팩트가 있었을겁니다. 그리고 황희찬은 왜 선발로 안쓰는지 이유를 모르겠네요. 돌파나 저돌적인 플레이를



리버풀 관계자놈들아ㅠ 어휴 ㅅㅂ짜증나 리버풀 맨유 경기는 기대보다 꿀재미였네요 골 넣고 취소 되고 골 취소되고 서로 공격하고 키퍼들도 잘하고 경기가 그렇게 재미나는 스타일도 아니고... 리버풀경기가 가장재미난거같던데 이번시즌 맨시티도 소소... 진짜 새벽 시간만 많으면 라리가 정말 잼있습니다 1. 나이키와 20% 계약을 맺고 2. 손흥민 영입



해설 라리가 합류로 라리가도 가끔씩 챙겨보곤 해야겠네요 저번에 클롭이 거부권 없다고 인터뷰 했다는거 봤는데 잘못알았나봐 살라가 올림픽 가고싶다고 어필하는거 아닌이상 안갈듯 네... 알고 있습니다 레스터 홈이라도 리버풀이 너무 극강이라는거 하지만 레스터가 홈에서 한번 리버풀을 잡는다면!? 더 잼있는 EPL을 위하여 6점짜리 경기..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토요일입니다 05:00 셰필드 VS 웨스트햄 21:30 크리스탈팰리스 VS 아스날 23:00 칼리아리 VS AC밀란 ----------------------------------------------------------------------- 일요일입니다 00:00 레스터시티 VS 사우샘프턴 00:00 에버튼



후자를 택해야 한다'는 도덕적 결정원칙입니다. * 사료단백질 등 항목에 관련된 추산치는 이철호 등 KAST 식량안보 연구보고서에 수록되어 있고, 경작면적대비 단백질생산 효율비는 에딘버러 대학의 Peter Alexander, Calum Brown, Almut Arneth, et al. 2017. Could Consumption Of Insects, Cultured Meat Or Imitation Meat Reduce Global Agricultural Land Use. Global Food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오구라 유카 Yuka Ogura 小倉優香 1998년 09월 05일 167cm 평소 한국 음식을 요리하고 한국 드라마와 K-POP을 좋아함 한국인 친구를 통해 여행은 몇 번 왔지만 결국 한국 팬미팅까지 하게



무승부에 그쳤다. 리버풀은 27일(한국시간) 영국 슈루즈버리의 몸고메리 워터스 미도우에서 열린 2019/2020 잉글랜드 FA컵 4라운드에서 슈루즈버리와 2-2로 비겼다. 이로써 두 팀은 안필드에서 향후 재경기를 치르게 됐다. 프리미어리그에서 무패 행진을 이어가며 압도적인 선두를 달리고 있는 리버풀은 이날 평소와 다른 라인업을 짰다. 원톱으로 미나미노 타쿠미가 나섰고, 좌우 공격진에 오리기와 엘리엇이 포진했다. 여기에 미드필더에는 존스, 파비뉴, 치리베야가, 포백 수비에 라루치, 로브렌, 마티프, 윌리엄스가 섰다. 아드리안이 골문을 지켰다. 리버풀은 전반 15분 존스의 왼발 골로 먼저 앞서갔고 후반 1분 슈루즈버리의 자책골이 나오면서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