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재환이랑 이대휘 하성운한테 하리보 얻어먹으라고 해ㅋㅋㅋㅋ 일본이랑 중심타자 차이도 크네요.. 김재환 박병호.. ;;; 와우

집착하는 거 ㅋㅋㅋㅋㅋ 두산의 김재환이 메이저 도전한다는데요 아나 김재환 운전수고 이대휘 가방인게 너무 웃겨.... 김재환 왜 그래? 김치전 색깔 노을 너무 웃걐ㅋㅋㅋ 와우 김재환 진심으로 Wherever you are 처돌이 됐어🤪🤪 캬.. 김재환 시원하네요.. 이번앨범 ヾ(〃^∇^)ノ♪ 감성발라드 ヾ(〃^∇^)ノ♪ 김재환 미니집 그분은 결국 못가나 봅니다. 워너원 음색합 잘느껴지는 노래 추천해줘 프듀가 전시즌 다





겹쳤다.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더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중앙대 학생회 로고 팬클럽 로고 대학생이나 됐는데 저작권의식이 없네요... 그냥 로고 내리고 사과 하면 될듯한데.. 유호진 피디님 진짜 만수무강하시고 열일하세요 이렇게 좋은 프로에 김재환 불러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취지도 너무 좋고, 연출도 너무 좋고, 자막부터 효과까지 안 좋은 게 하나도 없어 재환이 때문에 시작했지만 재환이 아니었어도 한번 보면 계속 봤을 거 같아 자극적이지 않은데도 재밌고 노래도 다 너무





맞이한 1사 1, 3루서 상대 실책으로 추가 실점하며 승부의 쐐기를 박았다. 두산 선발 린드블럼은 5이닝 동안 무피안타 무사사구 3탈삼진 무실점 55구 투구로 한국시리즈 준비를 마쳤다. 두산 전력분석팀은 “전체적인 컨디션은 좋은 편이고, 공 끝의 움직임도 기대 대로였다. 특히 몸쪽 제구가 인상적이었다”라고 평가했다. 불펜은 권혁(1이닝



우정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워너원 활동이 끝난 이후에도 각종 방송과 음악 활동으로 꾸준히 소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재환의 첫 단독 콘서트는 티켓 오픈 직후 전석 매진됐다. 지난 5월 성공리에 마친 국내 첫 단독 팬 미팅 및 아시아 투어에 이어 또 한 번 매진을 끌어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공연에선 첫 번째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의 무대와 함께 다양한 커버 무대를 라이브로





20대 남돌 중에 김재환이랑 정세운이 기타연주랑 노래 되는 애들이지? 김재환 뮤뱅에서 커플링곡으로 누나한뎈ㅋㅋㅋㅋ 야구대표팀 중심선수 연봉 김재환 노래실력 기타한테 사과해...... [프리미어12] 오늘의 우리 대표팀 선발라인업! 나 김재환 손 제스처 처돌이라고ㅜㅜㅜ 아 김재환 오늘 졸라 귀여웠다 ㅠㅠㅠ 김재환을 아이돌로 치나? 김재환 이대휘 둘이 뭔가 분위기가 비슷하게 나옴 두산베어스 김재환 금지약물에 대한 질문 김재환이 너무 좋아서 배가 고픈데 뭐먹지!!!!!!! 김재환 배그 브이앱 짤만 몇개 봤는데 ㄹㅇ



귀엽고 멋있는데 손은 오빠고 존나 멋있는데 존나 귀엽고 내마음을 후드리챱챱 줘 패는데 하...... 하아 밤늦게까지 보구 일어나자보구 외출에서도보구 김재환 무대 최고야 ㅜㅠ ㅈㄱㄴ 감격에 눈물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성운 김재환 사랑해💜💜💜



독방 잘 달리는 거 알긴 했는데ㅋㅋ자정부터 지금까지 15페이지ㅋㅋ 또 3진이야 김재환 엡식 김재환 왜 골디음원날에 부른건지 궁금하네 김재환 "음악·예능·공연… 쉼 없이 활동할 것" ⬅️ 성실히 수행중 ㅋㅋㅋ 아 진짜 사랑과다임... 아니 김재환덬들 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 박병호 김재환은 쉬어가는 타선인듯.. 아쉬운 점 몇가지 김재환 뭐야 ㅜㅜ 누가



경험을 생각하면 새로운 리그에 얼마나 빨리 적응하느냐가 관건이다. 지난 2016년 밀워키와 3+1년 총액 1600만달러에 계약한 에릭 테임즈가 비교대상일 수 있다. 김재환을 외야수가 아닌 지명타자와 1루수로 세일즈하는 이유도 ‘한국의 테임즈’로 각인시키겠다는 의도로 해석된다. 마이너리그 강등 거부권을 주장하지 않는 것도 같은 맥락이다. ML보장 계약이 아니더라도 해외리그에서 경험을 쌓아 경쟁력을 증명하겠다는 의지가 강하다는 의미다. 정보가 부족한 대신 진정성으로 승부를 걸겠다는 게 김재환측의 전략이다. 멀 하든 어떻게 되든 망했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프로듀스 101은



차지했다. 올해는 팀내 최고액인 7억3000만원의 연봉을 받으며 정규시즌 타율 0.283 15홈런을 91타점으로 다소 주춤했지만, 포스트시즌 14경기에 출전해 타율 0.315 6홈런 14타점으로 두산 우승을 이끌었다. 뽀쨕뽀쨕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인싸 리스트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 재밌을듯 한국펩시콜라가 주최하는 ‘펩시 콘서트’의 MC로 가수 라비와 하성운이 낙점됐다. ‘펩시 콘서트 #포더러브오브잇(PEPSI CONCERT #FORTHELOVEOFIT, 이하 ‘펩시 콘서트’)’은 오는 24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펩시 콘서트’에는





보나요?(사심) inst까지 좋네 ㅋㅋㅋㅋㅋ 나 원래ㅜ노래 inst까지는 안 듣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인지는 나중에 알랴줌 근데 소극장은 안돼ㅇㅇ 일단 내 자리가 있어야되기 때무네... 존부 이번처럼 대혜자가없네 10위 정승환 12월 25일의 고백 9위 다비치 나의 오랜 연인에게 8위 엑소 Obsession 7위 백지영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 6위 노을 늦은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