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트넘 수비 너무 심하잖아 이건 토트넘 총체적 난국이네요.. 토트넘이 빅3가





맥린의 헤더 공동12위. 첼시 - 33일 울버햄튼전 5:2 승리에서 피카요 토모리의 골 11위. 사우스햄튼 - 47일 맨유전 야닉 베스테르가르드의 헤더 공동9위. 웨스트햄 - 54일 왓포드전 세바스티안 할러의 득점 공동9위. 레스터 - 54일 셰필드 유나이티드전 하비 반스의 득점 공동7위. 토트넘 - 61일 맨체스터 시티전 루카스 모우라의 헤더 공동7위. 아스톤 빌라 - 61일 본머스전 더글라스 루이스의 득점 공동4위. 뉴캐슬 - 158일 올 시즌 아직 세트피스 득점이 없는





공격시 에는 사이드나 후방 플레이메이커에게 자유로운 공간 (isolated, free-space)을 만들어줄 수도 있고 , 수비시 엔 중원에서의 순간적인 압박 수비 (예 : 게겐 프레싱) 으로 상대의 패스루트 차단 같은 것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요즘 세계적인 명장들은 대부분 이런 방식을 사용하는데 벤투도 우리나라 역대 감독중에 가장 이런 플레이를 잘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호주전을 기준으로 벤투가 보여준 352의 overload는 어떤지 좀 더



다양성을 위한 게임쇼로 더 발전하길... 처음 본 플레이엑스포는 괜찮은 인상을 저에게 주었습니다. 테레비에 게임기 연결해 놓고 게임을 했던 과거로부터 PC, 스마트폰에 이르기까지 20년은 넘게 게임해온 것 같은데요. ㅎㅎ 국내 게임 생태계에 있어서 이런 게임쇼도 발전시킬만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ㅎㅎ 모바일 게임, 대형 게임사 위주의 게임쇼도 필요하지만 이렇게 아케이드 게임이나 콘솔 게임, 그리고 게임과 관련된 중소 개발사와 관련 업체들도 나올 수 있는





6팀 중 첫 팀, 지난 시즌 풀럼전에서 파비안 샤의 득점 공동4위. 에버튼 - 158일 지난 시즌 최종전 토트넘전에서 젠크 토순의 득점 공동4위. 브라이튼 - 158일 맨체스터 시티전 리버풀에게 잠시나마 희망을 주었던 글렌 머레이의 선제 득점 3위. 크리스탈 팰리스 - 179일 아스날전 원정에서 터트린 코너킥 상황에서의 제임스 맥아더의 헤더 2위. 왓포드 - 198일 지난 4월 풀럼전 윌 휴스의 득점이 가장 최근 1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232일 지난 2월 로멜루 루카쿠의





타고 있습니다 돈안쓰기로 소문난 토트넘 각구단에서 토트넘 주전선수들 영입하다가 토트넘 공중분해 될지 염려 되네요. 토트넘 일정 목요일 그리스 올림피아코스원정 토요일 pl 레스터원정 수요일 efl컵 콜체스터(4부팀)원정 토요일 pl 소튼 홈경기 로테이션 무조건 필요하겠네요 그나저나 맨시티 노리치는 뭔일이래유 리버풀 진짜 설렐듯 토트넘에서 헤트트릭이 없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경기장에서 뛰면서.....헤트트릭생각으로 가득찼을듯 합니다. 브라이튼한테 3:0으로 털리면... 답이 없음 그냥 축구하기 싫은듯한 움직임 오늘 토트넘 .. 왜 이러나요 브라이튼과의 시합 장 보고



통해 “북한에서 축구는 가장 인기있고 아주 중요하다. 자부심과 애국심에 초점을 맞춘다”고 말했다. BBC는 “국제축구연맹(FIFA)랭킹이 한국이 37위, 북한은 113위다. 이전에도 한국이 대부분 승리한 만큼 유리한 경기를 펼칠 것”으로 전망했다. 그러면서 양팀 키플레이어로 한국은 잉글랜드 토트넘 공격수 손흥민, 북한은 이탈리아 유벤투스 공격수 한광성을 꼽았다. BBC는 남북이 1953년 한국종료 후 휴전중인 상황도 전했다.



와 토트넘 어케 저러져?? 아 토트넘 수비 너무 심하잖아 이건 토트넘이 빅3가 되는 방법 근데 첼시 태업때는 참 놀라웠는데.. 토트넘 뭐하냐 토트넘:뮌헨 1:4 토트넘 선수들: 뭐야 챔스 성적 잘나와도 돈에 별 차이 없잖아 아이고 토트넘.. 개인적으로 토트넘 vs 뮌헨 전 보다 오늘 브라이튼 전이 더 개판이었네요 토트넘 트위터관리자 손흥민 안티입니까? 토트넘





토트넘 또 졌네요. 케쏜 짤털 BBC, "남북전, 세계에서 가장 이상한 더비" 토트넘 훈련사진 짤털 소소해서 괜찮았던 플레이엑스포 참관기 [EPL] 왓포드 선제골 언젠가 영국이랑도 평가전 한번 해봤으면 좋겠다ㅋㅋㅋ 헉.. 토트넘 무슨일이 벌어진건가요 맨유가 올겨울에 토트넘 토비를 노리나는 말이 있군요.. 英 전문가 '에릭센 행복하지 않아'...토트넘, 왓포드전 1-1 무승부 예상 토트넘 오피셜트윗인데 buzzing 뜻이 ?





2대1까지 보고기절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뉴스보니 완전 당해버렸군요.. orz 우리 흥 골 넣어서 엄청 좋아했는데... 전반은 토트넘 꽤나 괜찮다 느꼈는데 결과가 참담하네요; 뮌핸은 역시는 역시군요; 제목 그대로 알더베이럴트 를 살려고 준비중이라는 이야기가 있군요..... 토트넘 에릭센 팔고 토비 팔면....... 내년은 안봐도 뻔하겠네요..... 반대로 맨유는 토비 + 맥과이어 센터백이면 나름 골문앞은 든든하겠네요..... 문제는 그 위쪽 라인이라...... 영국 '스카이스포츠'에서 분석위원으로



클롭(독일) 감독이 수상했다. 올해의 골키퍼상은 리버풀의 알리송(브라질)이 거머쥐었다. 올해 여자선수는 여자월드컵에서 미국의 우승을 이끈 메건 래피노에게 돌아갔다. 영ㅇ원한 강자는 없어 보입니다 리버풀도 한번 무너질듯 하고요 뮌헨이 만민한 팀은 아니지만 토트넘도 챔스리그 결승 간 팀인데 홈에서 완벽하게 발리는 군요 수비도 공격도 안됩니다 에릭센은 거의 태업 중이고 케인도 예전에 비해 존재감 부족하고 알리도 컨디셔누아직까지는 안 올라온거 같고 팀이 엉망 됐네요 손흥민은 이적 기회 있으면 가야할 듯 레스터 원정 경기긴 했지만, 동네북 된듯한 느낌적인 느낌... 매번 뭔가 조금 모자르네요.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