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형준 포토라인 ㅎㅎ PD수첩 주인공 김형준검사 장인

내 덬질 계보 PD수첩에서 검사 범죄합니다 김형준검사 검색해보니.... 스폰서 검사 김형준 해임취소 소송 승소 김형준 검사 아직도 검사네요 끌올] 검사 전원 섹스, 지청 검사 전원 섹스… 윤석열은 예외? 스폰서검사랑 18번통화하고.. 와 피디수첩 김형준 아직도 검사네요 아이나비 신제품 블랙박스, 네비게이션 발표회 참여 후기! (2/2) 김형준 잘먹고잘싸고살겠지요? 김형준 부장검사 자살하는 거 아닙니까. 김형준 검사랑 스폰서 김씨 통화 녹음 ytn 패널



내가 그랬어. 전쟁이면 서로 무기를 들고 싸우니 공평하기나 하지, 이건 사냥이니까. 언론은 몰이꾼 역할. 사냥의 끝은 만찬이지. 아직 피가 도는 사슴의 부드러운 뿔을 잘라 내 녹혈을 마시고, 심장이 뛰는 곰의 배를 갈라 웅담을 꺼내야지. 노무현 대통령이 검찰에 소환되던 날 창 밖을 내다보며



검사 성접대 재조명 ‘PD수첩’, ‘프듀조작’보다 시청률 상승 이연주 변호사 페북 글... 김형준 진짜 더럽네요-pd수첩 윤춘장네 검세끼들 ㅂㄷㅂㄷ 소리가 들리네요 사법부와 검찰 개혁 없이 공정, 정의는 세상 뒤집어져도 없죠 뉴스타파/김형준 검사와 스폰서 간에 이뤄진 통화 풀버전 PD수첩 주인공 김형준검사 장인 PD수첩 김형준





검찰이 갑자기 수사정보 유출 등을 이유로 검사들 둘을 긴급체포하고 구속영장을 치면서 난리를 떨어. 검사들은 그 수사를 뭐라고 할까. 그 수사를 기획한 자의 의도에 대해서 내부 검사들의 비리에 단호한 검사라는 명망을 얻어 초대 공수처 처장 또는 검찰총장을 노렸던 거래. 이 검사가





사람은 누구도 완전무결한 정의를 세울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런 솔직하고 정직한 분이 너무 좋아. 20년 이상을 근무하면서 못 볼 꼴 많이 보았겠지. 그래서 “우리는 정의를 세우는 기관이 아닙니다. 정의를 요구하지 마세요”로 도피해 버렸어. 정의를 세운다는 과잉된 허위의식보다는 이 편이 훨씬 나아. 페친들, 마음이 지하로 마구 마구 떨어지는 느낌일 때 뭘 생각해? 나는 과거에 옳은 말 한



교수: "정치의 최종 책임자는 결국 대통령" "조 장관에 대한 반대 여론이 여전히 찬성 보다 높은 과반이라는 점을 고려한다면 답이 금방 나온다" 용인대 최창렬 교수: "이 정도의 의혹이 제기됐으면 경질을 당해야겠지만 정 어렵다면 수사가 끝날 때 까지 직무에서 배제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 "가족이 수사를 받는 상황 자체가 장관의 이해충돌이 될 수 있어 취할 수 있는 조치지만





또 기자 인맥이 튼튼해서 엄청난 지원사격을 받을 수 있다고 보았다나. 문제된 변호사의 로비대상에는 자신의 인사경쟁자 및 야당 관계자가 연루되어 있다는 첩보가 있어 이들을 제거해서 받는 이익도 있고. 이게 진실인지 아닌지보다는, 검사들조차 수사가 이례적으로 기민하게 이루어질 때에는 대단한 전리품이 걸려 있다고 감지한다는 거지. 그리고



근데 검찰은 권력을 이용해 대놓고 도둑질 협박하는거나 마찬가지임..일반의 경우와는 완전히 다른것이구용.. 물론 조직 전체에 만연해있다고는 생각지 않지만.모두가 청렴결백하리라 여길순 없는노릇아닐까 싶네요. 왜냐 인맥으로 점철된 학연 지연등등 부정한 청탁인지 알면서도 마냥 외면할수는 없을테니 말입니다. 이래서 검찰은 자체정화가 안되는거임..한명이 하면 봐준사람 알면서 눈감아준 윗선.또 항명하기 난감할 아랫선.. 다 윗선 결제받아야하고 알아서 눈감아주고. 뭐





‘스폰 검사’는 검찰 전반에 퍼져 있는 전국적인 현상 이라는 것이다. 그는 한때 “스폰서가 없는 검사가 바보라는 말이 있을 정도였다” 라고 말했다. 2010년이면 거의 10년전 옛날 일이라지만 윤석열 총장은 1991년 사법고시 합격자 입니다. 물론 윤총장은 '그런삶을 살지 않았다'라고 보도자료를 냈고 저는 일단 그걸 믿고 싶습니다. (약간은 무간도설을.....) --- 기사의 주인공은 자신이 '6년 10개월 동안 향응을 접대한





명지대 김형준 교수? 토나오는데 김형준 검사 아직도 검사인가보네요 ㄷㄷㄷ '스폰서 검사' 김형준 전 부장검사, 해임 취소소송 승소 폭군이 필요할듯합니다. 충격적인 스폰서 김씨와 김형준 부장검사 녹취 (피디수첩) "00일보"~펌/기사일부. 이연주 변호사 페북 : 다시 사랑도 명예도 이름도 남김없이 검사 전원 섹스, 지청 검사 전원 섹스… 폭로의 결말은?? pd수첩 김형준 포토라인 ㅎㅎ Pd수첩 김형준 김형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