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너네 오늘 신서유기 봤냐 강호동 미쳤어 내일

할 수 있다. 일밤의 코너로 있던 시절, 크게 빛을 보진 못했지만 독립 프로그램으로 나오며 시청률도 크게 오르고 점점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2009년 연말에 20%에 꾸준히 육박하더니 2010년 들어서는 20%를 돌파하기도 하였다. 여성 중년 예능인들의 활약이 돋보이며 줌마테이너라는 신조어를 남기기도 하였다. 2010년 : 슈퍼스타 K 시즌2 시즌2 당시 출연진 : (진행) 김성주 / (심사위원) 이승철, 윤종신, 엄정화 / (참가자)





- #WINNER 3rd MINI ALBUM 'CROSS' SAMPLER - #WINNER 3rd MINI ALBUM 'CROSS' D-1 TEASER ○ 10 월 23 일 수요일 (D-DAY) (TODAY) - ★ WINNER COMEBACK ★ - COUNTDOWN VLIVE - #WINNER 3rd MINI ALBUM 'CROSS' D-DAY POSTER (new) - #WINNER 3rd MINI ALBUM 'CROSS' RELEASE COUNTER (new) ○ 10 월 24 일 목요일 ✿ 10



게 없었는데 요즘은 다양하니까. 자연스럽게 TV를 보는 분들이 준 것 같아서 걱정이다”고 우려를 드러냈다. 유재석이 또 고민을 묻자 나영석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주시고 기대해주시니까 괜히 실패하고 잘못하면 칭찬이 반대로 돌아올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니까 새로운 시도를 주저하게 된다. 후배들이 해보자고 하면





무슨 노래지 집에 가서 씻고 침대에서 대기타다가 펭수 보고 릴댄 보고 채널 돌려서 신서유기 보면 됨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불금 스러울 때가 무도 신서유기 아빠 어디가 이 셋인데 많이들 공감할듯ㅋㅋ 재방 보는데 존잼이양 꺄 상상만해도 행복해..(☝︎ ՞ਊ ՞)☝︎ 힐링이 필요해 그냥 웃긴거 필요해 ❤ 위너 ✨ 내내 ✨ 빛나소서 ❤





모았다. 이 시기에는 군대 관련 컨텐츠가 흥하기도 하였다. 2014년 : 슈퍼맨이 돌아왔다 2014년 당시 출연진 : 이휘재-이서언-이서준, 추성훈-추사랑, 타블로-이하루, 송일국-송대한-송민국-송만세 등 아빠 어디가로 촉발된 육아 예능 붐 속에서 나온 후발주자이다. 아빠 어디가 아류라는 비판 속에서 시작했지만 결과적으로 아빠 어디가급 혹은 그 이상의 높은 인기를 얻었고 심지어 몇 배는 길게 롱런



토요일 ?? 올해 하반기에는 기존 글로벌 OTT 외에도 디즈니, 애플 등의 가세로 국내 OTT 시장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티빙은 이번 개편을 통해 대표 종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거듭난다는 목표다. 먼저, 티빙은 방송 중심의 서비스에서 영화, 키즈, 커머스를 시작으로 음악과 뷰티, 패션 등 스타일 콘텐츠까지 순차적으로 장르를 확장한다. 기존 CJ ENM이 보유한 콘텐츠 영향력을 OTT로 확대해 독보적인





목요일 - WINNER 'SOSO' M/V MAKING (new) - 2019 WINNER CROSS IN SEOUL MD LIST (new) ✿ 10 월 25 일 금요일 ✿ (TODAY) - (경) WINNER is WINNER (축) ✿ ╲(。♡‿♡。)╱ ✿ - (민호) 신서유기 ○ 10 월 26 일 토요일 - ♡ CROSS TOUR IN SEOUL ♡ ○ 10 월 27 일





언급되고 여기서 나온 말들이 유행어로 아직도 쓰이는 등 큰 임팩트를 남겼다. 다만 2014년으로 넘어가면서 자연스럽게 시즌2로 재편되었는데 시청률이 한자릿수로 떨어지고 인기도 하락하며 결국 종영에 이르렀다.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조사에서 최고 2위까지 했으며 선호도는 최고 7.3%으로 요즘 기준으로는 넉넉하게 1위할 수준이다. 아차상 : 진짜 사나이 2013년에는 아빠 어디가가 대박난지 얼마



머리 조지니 초반부터 나오는거임?ㅋㅋㅋㅋㅋ 좋던데 무슨 노래지 ㅜ 꼬깔쓰고 게임하는거 이미 봤던 소재여도 무조건 꿀잼각 잡히네요 ㅋㅋㅋ 강호동 로우킥에 이수근 인간문화재 ㅋㅋㅋㅋ 상큼하고 예쁘고 눈에 잘 띄어서 좋닼ㅋㅋ 아이돌미 낭낭 근데 조지니씨 잔상이 너무 많이 남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서유기에서 춤추는거 잠깐봤는데 잘춰 강식당2도 초반은 편집 느낌 다르더니 후배들 키우나.... 오늘



내일 신서유기 4시 20분쯤 재방 있다 신서유기 흔한 대기실 풍경.jpg 신서유기 할 때 집으로 독수리 좀 보내라 신서유기 인스타에 올라온 새로운 사진.jpg 신서유기 인스타에 올라온 조지니 사진(feat.구름벽지).jpg 신서유기 이번주에 시작하네ㅋㅋㅋㅋㅋ '신서유기7' 오늘 첫방…관전 포인트는 '역대급 분장' 위너덬들한테 물어보면되나? 오늘 송민호 신서유기 후드정보있어? 최근에 예능보고 찐텐으로 웃은건 신서유기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