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기헌 VS 윤석열 절정의 기싸움 질의중 송기헌

말했다. 그럼에도 장제원 의원은 "국정감사 하루를 앞두고(사퇴했다). 퇴임할 때까지 끝까지 무책임하다. 비겁하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ㅅ- 사퇴하라면서요? 아내가 위험하다는데 남편이 되어서 그럼 옆을 지켜야죠............거참............. 자기는 안 그럴 건가? 소환은 법원에서 쓸 수 있는 말이고. 검찰은 소환할 수 없고 출석요구라고 적절한 지적, 잘했네요. 송기헌 “공수처, 야당 때부터 주장한



것도 조국장관님 목소리로...기쁩니다. 송기헌 위원이 계속 지적하니 표정이 볼만하네요 기사 제목엔 없는데 금태섭도 껴있네요. 아주 꼴보기 싫은것들만 끼리끼리 모여있네요. 오전 국정감사 마치고 점심 먹으러 가는 모습이라는데 분위기는 화기애애?! 한거 같음. 지금 속기록을 삭제할 게 아니고 사과 받고 이걸로 제대로 압박해야죠. 화 내고 따져야 할 때 못하는 게 좋은 사람인가요. 일단 민주당 이인영 윈내 대표 전번 남깁니다. 항의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어요, 송기헌. 민주당이 야당 시절부터 공수처 설치를 주장해왔는데 개돼지들은 또 자한당이 시키는대로 공수처 반대란다 나라를 팔아먹어도 자한당 지지하는 개돼지 650원 인생 송기헌 “공수처, 야당 때부터 주장한 것…옥상옥 아냐” 17일 kbs라디오 ‘김경래의 최강시사’ 출연 “공수처가 장기집권플랜?…野일 때 주장했겠나” “공수처장 국회 동의 요구한 바른미래…협상 가능” ‘여야 3당 교섭단체 3+3회의’에 참여하고 있는 송기헌





한국당 측에서는 "최 전 의원이 가짜뉴스를 퍼뜨리고 있다"고 했다. 페이스북 캡처. 최 전 의원은 이날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어쩜⋯이 훈훈한 사진을 보라"며 세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날 대검찰청에서 열린 국회 법사위 국정감사가 점심 식사를 위해 정회했을 때, 윤 총장이 주 의원과 반갑게 인사하며 살짝



검찰조직 검찰 개혁은 공수처 설치가 답 "윤석열의 난..수사·기소권 휘두르며 대통령과 맞대결" 검사장 관용차들 2020년예산 배정 수사단계에서 소환은 잘못된 용어라고 하네요 [자료] 대검 국감 법사위/검찰 사법연수원 기수일람 KBS 심야토론에서 공수처 등 검찰개혁 토론하고 있습니다. 검찰은 소환이 아니라 출석요구를 할 수 있을 뿐 검찰 국정감사) 서울지검장 표정 디게 띠껍네요 ㅋ [NW포토]오전 국감 마치고 함께 이동하는 여상규-윤석열-송기헌-주광덕 민주당 좀 세게





최 전 의원은 이날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어쩜⋯이 훈훈한 사진을 보라"며 세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날 대검찰청에서 열린 국회 법사위 국정감사가 점심 식사를 위해 정회했을 때, 윤 총장이 주 의원과 반갑게 인사하며 살짝 껴안는 사진 두 장과 윤 총장, 주 의원, 국회 법사위원장인 한국당 여상규 의원이 엘리베이터에 함께 탑승한 사진



https://cdn.clien.net/web/api/file/F01/9093611/414da9956dd3a6.png?w=780&h=30000

18기 윤석열 1960년 58세 사법연수원 23기 춘장이 송 의원 말하는데 중간에 말 끊고 먼저들어가고 거만하게 뒤로 젖혀않고 난리났네 ㅋㅋㅋㅋ 꿇어 이자식이 5기수나 선배야 ㅋㅋㅋㅋ 尹총장, 與송기헌 의원과도 친근하게 인사…與野 의원과 엘리베이터도 같이 타 최민희 더불어민주당 전 의원이 17일 페이스북에 윤석열 검찰총장과 자유한국당 주광덕 의원이





더블당 송기헌 의원, 최총장은 태극기부대 장제원 '조국, 비겁하다' 송기헌이 소환 아니고 출석요구라고 지적 하네요 공수처는 민주당이 야당이었을 때부터 주장했던 것” ⚡강원도 원주을 여론조사⚡ 불체자 5년 안걸리면 합법화하라네요 윤총장의 국감 나들이 국정감사 송기헌 멋지네 ㅋㅋ 민주당 송기헌 법사위간사님 국회출석률 [시청] 송기헌 VS 윤석열 절정의 기싸움 질의중 또날조))與최민희, 윤석열·주광덕 함께 있는 사진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기 위해 일부러 사진을 골라서 올린 것 아니냐는 주장이었다. 더불어민주당 송기헌 의원, 윤석열 검찰총장, 자유한국당 주광덕 의원, 여상규 법사위원장(왼쪽부터)이 17일 대검찰청에서 함께 엘리베이터에 탑승하고 있다. 오른쪽에 민주당 금태섭 의원도 있다. /연합뉴스 서울중앙지검장을 급당황케한 송기헌 "소환과 출석요구중에 뭐가 맞나".."출석요구가 맞습니다" 이거 지적하셨군요. 속 시원해^^ 송기헌 간사 첫 실수 이후로는 계속 잘해주시고 계시네요...태섭이는 이제 야당 취급 받네



것…옥상옥 아냐” 17일 kbs라디오 ‘김경래의 최강시사’ 출연 “공수처가 장기집권플랜?…野일 때 주장했겠나” “공수처장 국회 동의 요구한 바른미래…협상 가능” ‘여야 3당 교섭단체 3+3회의’에 참여하고 있는 송기헌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장기 집권 시나리오라는 야당의 주장을 반박했다. 송 의원은 17일 kbs라디오 ‘김경래의 최강시사’에 출연해 “공수처는 민주당이 야당이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