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가본드 안보는데 배가 까플오면 엮인기사 이후로 같이 쳐맞아서 환장스러움

발걸음 소리만 들어도 누군지 짐작이 가네요. 문제는 할머니와 남자는 보통의 소음인데 애엄마가 발 딛는 걸음이 쿵쾅 쿵쾅하는.. 검색을 해보니 발망치소리라고 정말 맞는 말이고 서너살로 보이는 애기가 뛰는 소리하고 두개가 심하네요. 지난 18일에도 밤 11시에 또 시작하길래 집 천장을 막대기로 쿵쿵 쳤어요. 또 쿵쾅 거리길래 또 천정을 쳤더니 위에서 더 심하게 애엄마가 더 뛰네요. 그날은 밤



면접관이었던 연을 시작으로 어느덧 고해리가 가장 믿고 따르는 상사가 됐다. 공화숙 역시 고해리의 부탁이라면 발 벗고 나서는 친언니와도 같은 존재로, 특유의 천연덕스러움으로 민재식(정만식)을 속여 가며 강주철과 기태웅(신성록)의 작전 지시를 은밀하고 정확하게 수행하고 있다. 특히 강주철은 지난 방송 민재식의 계략으로 약을 탄 밥을 먹은 후 사망해 충격을 안겼지만 이후 '총알통닭'에서



배수지를 물심양면 돕는 신성록-신승환-이기영-황보라에 이어 새 얼굴 김선영-양형욱이 등판하면서, '진실 폭로'를 위해 은밀한 움직임을 시작한 이른바 '조력자 6인방'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 숨겨진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쳐가는 첩보 액션 멜로. 스피디함 속 반전 코드가 즐비한, 파격적이고 신선한 대작의 품격을 증명하는 스토리 전개로 5주



소개했다. 2막의 공개를 앞둔 '배가본드'는 지난 12일, 광고 관계자들의 판단 지표인 2049시청률면에서 지상파, 케이블, 종합 편성 프로그램 포함 프로그램 전체 1위를 차지하는 등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나는 녹두전이랑 천리마마트 보는데 배가본드는 내취향은 아닌거 같구.. 다른 드라마 재밌는거 있을까? 연기력으로 말 많고 까일 땐 주연배들이 워낙 탑이고 핫해서라며.



JTBC 월화극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다. 출연자 중 박지훈이 1위를 차지했다. 4주 연속 기록이다. 공승연은 10위를 기록했다. KBS 2TV 월화극 '조선로코 녹두전'은 4위였다. 장동윤이 2주 연속 3위를 지켰고 김소현은 9위다. 5위는 SBS 금토극 '배가본드'가 차지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이승기가 6위, 배수지가 8위였다. 6위부터 10위는 JTBC 금토극 '나의 나라' MBN 수목극 '나의 나라' tvN 토일극 '날 녹여주오' tvN 금요극 '쌉니다 천리마마트' KBS



나의나라 영향도 있나? 존나웃겨 언제는 기사 날조해가면서 에펜씨가 언플로 배가본드 후려친다고 패더니 이젠 또 별 ㅂㅅ같지도 않은 글도 죄다 어하루덬이 썼다면서 잡아패고 ㅋㅋㅋㅋㅋㅋ 배가본드 3화를 보는데 배가본드는 핑계뿐인데 배가본드 기태웅캐 모로코 간 후로부터 별로야ㅠㅠ 배가본드 판사 누구죠? 배가본드 오늘꺼 반응좋나봐 재환이





ㅋㅋ !!!!오늘나오는거 아님!!!! 존나 지랄지랄인듯 배가본드 드라마 지리네요. 주연배우 2명 빼고 모든게 완벽..ㅎㄷㄷ ㅇㅏ니면??? 누가 신고를 한겨??? 전국/수도권 배가본드는 3040이 많이본다던데 어하루는 학원물이니 1020많이봐서 커뮤화력쎄고 그 차이인듯 차라리 제작비 이런거 다때고보면 모르겟는데 배우 작감 이런것들까지 다포함이니까 더 별로처럼느겨짐 아님 못난 사람이여? 다리 금속핀 제거 수술 어제했는데.. 아..한분이 코를 심하게 고네요.. 이틀째인데.. 이어폰 꼽고 배가본드 봅니다.. 모든게 다



(금) 6화 9.5% (토) 7화 9.46% (금) 8화 8.7% (토) 9화 8.73% (금) 요일대비로 보면 9.46% > 8.73% 된듯 ㅈㄴ 지겨움 워메 ㅈㄴ액션도 없고 걍 실내위주돌아가는거 많은데 아직 많이는 안했지만 ㅈㄴ계속 돈쓴티나서 좋음 왜 몰아가시는지 ㅠㅠ 1년도 안되서 구형 되지만 그거 다 생각하고 샀고 어차피 다 구형 됩니다 저는 이





동영상언어에 따라 정보검색언어도 맟추면 된다. 이 부분은 영상별 수동으로도 지정이 가능한데 뒤에 따로 언급하겟다. 위와 같이 구성 후 지정된 폴더에 동영상을 넣게 되면 자동으로 영상에 대한 정보를 가져오게 되는데 주의할점은 다음과 같다. 1. 영화의 경우 영화제목.avi 형식으로 저장이 되어 있어야 인덱싱 된다. 2. 드라마의 경우 아래 형식으로 되어야 회차 구분이 가능하다. 다만, 최근 녹두전처럼



배가본드 신성록캐 차칸사람이여? 병원입원했는데.. 배가본드..정주행중인데..꿈이라니... 요즘 드라마 보는 재미에 사는것 같네요. 신성록 나온 죽어야사는남자 이거 볼만해? 재밌는 드라마는 이상하게 배가본드 스틸컷 이승기, 장혁진 넷반응은 어하루>배가본드 맞는듯 우리엄마 60대 후반인데 넷플릭스로 동백꽃 배가본드 보심 ㅋㅋㅋ 스브스는 배가본드로 겁나 꼼수부리던데 60분 드라마를 20분씩쪼개서 3부로 만들고 배가본드 보는 덬으로 수지 배가본드에서 잘해주고있는데 SBS금토 배가본드(수지나옴)불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