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펜싱대표팀의 새로운 훈련.JPG 최순실 제안 거절한 포스코의 '굴욕'... 펜싱팀에 얽힌 사연 런던 펜싱까지

약속(실제 수수 금액: 77억 9천 735만 원) 2.특가법상 제3자 뇌물수수: 미르재단, K스포츠재단 출연금 204억 원 3.특가법상 제3자 뇌물수수,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강요: 한국동계스포츠영재센터 16억 2천 800만 원 지원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강요: 현대자동차에 최순실의 지인 회사 11억 원대 납품계약 및 최순실이 운영하는 플레이그라운드와 71억 원 광고 계약 압력





압박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강요: 최순실의 측근 이상화 전 KEB하나은행 본부장 승진을 청탁 ★공무상 비밀누설: 정호성 전 청와대 부속비서관의 기밀 문건 유출 공모 ★강요미수: CJ그룹 이미경 부회장 퇴진 지시 ★국가정보원 특수활동비 자금 상납 1.특가법상 뇌물수수·국고손실: 남재준, 이병기, 이병호 전 국정원장으로부터 총 35억 원 특수활동비 수수 2.특가법상 뇌물수수·업무상 횡령: 이병호 원장에게 요구해 이원종 비서실장에게도 1억 5천만 원 지급 ★공직선거법 위반:





미르재단, K스포츠재단 774억 원 출연금 강요 ★특정범죄 가중처벌법상 제3자 뇌물수수,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강요: 롯데그룹 계열사에 K스포츠재단 70억 원 추가 출연 요구 ★특가법상 제3자 뇌물수수: SK그룹에 K스포츠재단 89억 원 추가 출연 요구 ★삼성그룹에서 433억 2천 800만 원 뇌물 약속(실제 수수 금액: 298억 2천 535만 원) 1.특가법상 뇌물수수: 정유라 승마 지원 명목으로 213억 원 지원





4.13 총선 공천 개입 헐.. 졸라 많네.. 아무 의미없고 부상위험만 있는 쌍팔년도식 개븅대 극기훈련중... 순실이 비자금 계좌나 조사하라고 엄한 표창장 가지고 쇼하지말고 도대체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태현ㅋㅋㅋㅋㅋㅋㅋ 횽 나 짐 눈 졌는데 출근 하까예 마까예? 어제 와이프랑 술마시다가 울아들 학부모모임에





두루퀸아 박근혜 죄목이다... 펜싱...국대...근황...jpg 최순실 제안 거절한 포스코의 '굴욕'... 펜싱팀에 얽힌 사연 도쿄올림픽 대비...펜싱 대표팀 훈련 근황 훈련 중 부상자 발생시키는 펜싱 국대의 신기한 훈련법 훈련 중 부상자 발생시키는 펜싱 국대의 신기한 훈련법 런던 펜싱까지 등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 올림픽 금메달 따왔던 한국 펜싱 대표선수들 근황 질문.. 스리고에서는 펜싱 안배우나??? 펜싱대표팀의 새로운 훈련.JPG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강요: 대기업에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강요: KT에 최순실 측근 채용 및 플레이그라운드 68억 원 광고 계약 압박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강요: 포스코그룹 펜싱팀 창단 강요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강요: 그랜드코리아레저(GKL) 장애인 펜싱팀 창단 개입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강요: 문화예술계 블랙리스트 작성과 실행 지시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강요: 블랙리스트 실행에 미온적인 문체부 1급 공무원 3명의 사직 강요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강요: 청와대 의중과 다른 체육게 감사보고서를 낸 노태강 전 국장 사임